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드리안 론돈 (Adrian Rondon),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7. 6. 2. 23:20

본문

반응형


2014년에 탬파베이 레이스와 계약을 맺은 선수로 295만달러나 되는 계약금을 받았다고 합니다. 탬파베이 레이스는 이 계약을 맺으면서 해외 유망주 영입 관련해서 페널티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2015년에 정규타석을 채운 타자중에서 가장 낮은 0.166의 타율을 루키리그에서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전체 타석의 34.8%가 삼진이었다고 합니다.) 지난해에도 R+팀에서 선수생활을 했다고 하는데 15년과 비교해서 개선이 된 타격과 파워를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우타자인 아드리안 론돈은 좋은 배트 스피드를 갖고 있는 선수로 강한 컨텍을 만들어내고 있으며 미래에 플러스 등급으로 평가를 받을 파워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직 잡아 당기는 타격을 하기 때문에 개선이 필요한 부분으로 지적 받고 있다고 합니다. 유격수로 솔리드한 수비를 보여주는 선수로 타고난 손놀림을 보여주고 있으며 또한 강한 어깨도 갖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는 평균이하의 스피드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신체적으로 성장할 부분이 남아있는 선수로 결국 미래에는 3루수가 될 것 같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탬파베이 관계자달은 아드리안 론돈이 지난해 보여준 성적에 좋은 점수를 주고 있다고 합니다. 신체적으로 정신적으로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2017년에는 더 큰 발전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