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렉스 블란디노 (Alex Blandino),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7. 5. 31. 22:42

본문

반응형


2014년 드래프트에서 신시네티 레즈의 1라운드 지명을 받은 선수로 빠르게 메이저리그에서 기여를 할 수 있는 타입의 대학타자로 평가를 받았는데 프로에서는 생각보다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다고 합니다. 2015년에 AA팀에 도달을 했지만 인상적인 성적을 보여준 선수는 아니라고 합니다. 2016년에는 풀시즌 동안 AA팀에서 뛰었다고 하는데 신시네티 레즈가 원한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다고 합니다. 2016년 3월달에 니카라과 대표팀에 선발이 되어서 WBC 예선에 뛰었다고 하는데 그때 햄스르링 부상을 당했다고 합니다. 4월중순에 AA팀에 합류한 이후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다고 하는군요. (후반기에는 개선이 된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장타를 노리는 스윙을 했기 때문에 당겨치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좋은 타율을 보여주지 못했다고 합니다. 대학에서는 유격수였지만 지난해에는 2루수로 뛰는 모습을 더 많이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평균이상의 수비력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라고 합니다. 3루수로 뛰는 모습도 종종 보여주었는데 수비력은 부족한이 없었다고 합니다. 알렉스 블란디노는 시즌 말미에 개선이 된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아마도 신시네티 레즈는 이점에 점수를 주고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아마도 AAA팀에서 시즌을 시작할 것으로 보이며 좋은 모습을 보여준다면 메이저리그에서 유틸리티 선수로 활약을 할 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