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7년 05월 25일 마이너리그 소식 모음

LA Dodgers/Dodgers Prospects

by Dodgers 2017. 5. 25. 18:16

본문

반응형

 

- AAA팀 경기는 마무리로 등판한 브랜든 머로우가 두점을 허용하면서 역전패를 당했습니다. 오늘은 실책이 포함이 되어있었기 때문이라고 말할 수도 있지만...올해 성적을 보니....메이저리그 콜업은 힘들겠네요. 곧 머로우는 계약을 파기하고 자유계약선수가 될 수 있는데 어떤 선택을 할지...선발투수로 등판을 한 트레버 오크스 (Trevor Oaks)도 무난한 피칭을 했습니다. 6이닝 8피안타, 2볼넷을 허용했지만 두점의 자책점만을 허용했습니다. 알버커키에서 열린 경기라는 것을 고려하면 호투했습니다.


- AAA팀의 타자중에서는 오코야 딕슨이 두개의 홈런을 기록하면서 3타점을 올렸습니다. 시즌 11호 홈런입니다. (시즌 타율이 0.263로 지난해보다 부진한데..장타력은 여전하네요.) 그리고 AAA팀으로 승격이 된 포수 카일 파머 (Kyle Farmer)도 홈런을 포함해서 2개의 안타를 기록해면서 타격 상승세를 이어갔습니다. 중견수로 출전한 알렉스 버듀고도 두개의 안타를 만들어 냈습니다.

 
- AA팀 타자중에서는 외야수로 출전한 스캇 스카부조 (Jacob Scavuzzo)가 두개의 홈런을 만들어 냈습니다. 시즌 6호 홈런입니다. 지난해보다 좋은 장타력을 보여주고 있지만 타율이 0.248인것을 보면 답은 없어 보입니다.


- A+팀의 타자중에서는 유틸리티 선수로 뛰고 있는 브랜든 몽고메리 (Brandon Montgomery)가 3안타 경기를 하면서 좋았습니다. 지난해의 좋은 페이스를 유지하지 못한것이 참 아쉽네요. 2번타자로 출전한 유스니엘 디아즈는 한개의 안타와 두개의 볼넷을 만들어 내면서 밥값을 했습니다.


- A팀의 더블헤더 1차전은 연장 13회에 중지가 되었고 2차전은 취소가 되었습니다. 1차전에서 가장 좋은 모습을 보여준 선수는 역시나 선발투수로 등판을 한 조단 세필드 (Jordan Sheffield)였습니다. 6이닝을 던지면서 6개의 피안타를 허용했지만 볼넷 없이 5개의 삼진을 잡았습니다. 당연히 무실점을 기록했습니다. 커리어 최고의 피칭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두번째 투수로 등판한 앙헬 게르만 (Angel German)도 2.1이닝 1피안타 무실점으로 좋았습니다. 2개의 볼넷을 허용했지만 삼진을 4개 잡았습니다. 아직 A팀에서 자책점을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 타자들은 4안타의 빈공에 시달렸는데...3루수로 출전한 오닐 크루즈 (Oneil Cruz)가 6타수 2안타를 기록하면서 시즌 타율을 0.206로 끌어올렸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