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니에, 마이너 캠프 행

LA Dodgers/Dodgers News

by akira8190 2010. 3. 16. 09:37

본문

반응형
다저스가 에릭 가니에(Eric Gagne)를 마이너리그 캠프로 내려보냈습니다. 이미 자신은 마이너리그에서 뛸 마음이 있다고 했기때문에 구단의 지시를 수용했다고 합니다. 허니컷 투수코치에 따르면 오프스피드 피칭이 부족하다고 하는군요. 경험이 많은 선수이기때문에 많은 시간은 걸리지 않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베리사리오의 경우는 오프닝 데이 로스터에 들지는 회의적이라고 하는군요. 시즌 개막이 한달도 남지 않은 상황이기때문에 그런거 같습니다. 오늘 비자와 관련되어 인터뷰를 한다고 하는데, 오늘은 약속이 취소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벌써 3번이나 안갔다고 하는데...

이와함께 스캇 엘버트(Scott Elbert)와 스캇 도먼(Scott Dohmann), 마이클 레스트로비치(Michael Restovich), 켈리 얀센(Kenley Jansen)을 마이너리그 캠프로 내려보냈고, 룰 5 드레프트로 뽑은 알만도 자페아(Armando Zerpa)를 보스턴으로 되돌려 보냈습니다. 아마도 2만 5천불을 받을거 같네요.

현재 빅리그 캠프에는 베리사리오(Ronald Belisario)를 제외하고 54명이 생존해 있다고 합니다.


어제 텍사스와의 경기에서 가렛 앤더슨(Garret Anderson)이 처음으로 경기에 출전했습니다. 첫 타석에서 데릭 홀랜드(Derek Holland)를 상대로 우측에 안타를 기록하고 그 이후에는 활약이 없었습니다.




그 외에 캠프가 2런 홈런을 때려내면서 작년의 브레이크아웃을 이어갈려고 하며, 이띠어 역시 RBI 더블을 기록했습니다.

구로다가 텍사스전에서 1회에 2실점했지만 나머지 2이닝은 잘 던졌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