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우디 텔레즈 (Rowdy Tellez)의 2017년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7. 5. 8. 17:58

본문

반응형

 

2013년 1라운드 픽인 필 빅포드와 계약을 하지 못한 토론토는 30라운드 지명자인 로우디 텔레즈와 85만달러에 계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필 빅포드가 여러가지 문제를 일으키고 있는 것을 고려하면 토론토에게 도움이 되는 결과를 가져오고 있다.) 로우디 텔레즈는 2015년에 팜에서 가장 좋은 모습을 보여준 타자중에 한명으로 자리를 잡았다. 그리고 지난해 aa팀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미래 토론토의 1루수로 중심타자로 자리를 잡을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aa팀에서 23개의 홈런을 기록했으며 0.387의 출루율과 0.530의 장타율을 보여주었다.고교시절에도 좋은 파워 포텐션을 인정받았던 로우디 텔레즈이지만 2015년까지는 좋은 파워수치를 보여주지 못했다고 합니다. 2015년 좋은 파워를 보여준 이후에 지난해까지 꾸준하게 좋은 파워 수치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좌타석에서 꾸준한 컨텍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빠른 직구에도 잘 반응을 하고 있으며 구장 곳곳으로 좋은 타구를 만들어내고 있다고 합니다. (스트라이크존에 들어오는 공에 대한 공략이 좋은 편이라고 합니다.) 꾸준한 컨텍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지난해 볼넷과 삼진비율이 많이 개선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좌투수에 대한 안정적인 모습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수비는 겨우 평균적인 선수라고 하는데 이것도 그동안 많은 훈련을 통해서 개선이 된 것이라고 합니다. 토론토 브루제이스 구단은 좋은 인성과 야구에 대한 열정을 칭찬하고 있는데 구단에서 요청한 체중관리 및 수비 발전을 이뤄냈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