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람을 찾습니다.

LA Dodgers/Dodgers Minor

by akira8190 2009. 5. 24. 08:38

본문

반응형
다저스가 한국인 투수와 마이너 계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이지모(Ji-Mo Lee)라고 하는데, 22살이며 05년에 롯데 자이언츠에 의해 드레프트되었고 2년간 군복무 후 작년 11월에 방출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름은 최근에 개명했다고 합니다. 운이 더 많이 찾아오고 새출발을 위해서 였다고 합니다.

다저스의 한국내 스카우터가 과거 보스턴과 계약했었던 안병학 선수라네요.

로건 화이트가 직접 계약할때 있었던 모양입니다. 해서 이 투수에 관해서 투구를 봤던게 아닌가 싶네요.

암튼 아시는분 있음 알려주세요. 제가 한국야구에는 거의 모르고 개명도 했다고 하니 찾을 방법이 없네요.

그리고 슈밋의 엘버커키 선발은 머지않은 미래가 아니라 바로 오늘 던집니다....

경기시간은 한국시간으로 오전 10시 05분에 시작하네요.
다저스는 현재 프리웨이 시리즈를 하고있는데 트리플 A팀도 엔젤스의 마이너팀인 솔트 레이크와 경기를 하더군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