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의 마이너리그 둘러보기 (2021년 06월 15일)

LA Dodgers/Dodgers Minor

by Dodgers 2021. 6. 15. 23:13

본문

반응형

LA 다저스의 메이리그 팀은 불펜투수들이 필라델피아 타선을 압도하면서 승리할수 있었습니다. 선발투수인 토니 곤솔린이 여전히 1회에 좋은 피칭을 하지 못하고 있지만 곧 좋아지겠지요. 오늘 A팀, A+팀, AA팀은 이동일 이었기 때문에 경기가 없었고 AAA팀만 경기를 진행을 하였습니다. 아쉽게도 샌디에고의 AAA팀에게 패배를 당하면서 15승 20패가 되었습니다.

 

타자들은 모두 11개의 안타를 만들어냈지만 아쉽게도 잔루가 너무 많은 하루였습니다. 특히 줌심타자로 출전한 DJ 피터스와 셸던 노이지가 좋은 타격을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일본 프로팀과 계약을 맺은 것으로 알려진 랑헬 라벨로가 그리운 경기였습니다. 선두타자로 출전을 한 잭 렉스 (Zach Reks)는 5타수 2안타를 기록하면서 시즌 타율을 0.333로 끌어올렸으며 키버트 루이스 (Keibert Ruiz)도 5타수 2안타를 기록하였습니다. 2안타중에서는 시즌 7호 홈런이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잡아 당기는 타격을 통해서 만들어낸 홈런으로 맞는 순간 홈런임을 알수 있었습니다. 2021년 AAA팀에서의 장타율이 0.654입니다.

 

오늘 AAA팀도 메이저리그팀처럼 불펜데이를 진행을 하였는데..특출난 성적을 보여준 선수도 없지만...허접한 결과물을 보여준 선수도 없었기 때문에 접전을 할수 있었습니다. 마이너리그로 옵션이 실행이 된 알렉스 베시아가 오늘 불펜투수로 등판을 하였는데 1.0이닝을 던지면서 2개의 안타를 허용하면서 1실점을 하였습니다. 오늘 랑헬 라벨로가 일본 프로야구팀과 계약을 맺었다는 소식이 올라와서 한번 AAA팀 선수들의 성적을 둘러봤는데...선발투수 자원인 애런 윌커슨 (Aaron Wilkerson)이 그나마 한국이나 일본 프로야구 구단들의 관심을 받을수 있는 성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34.0이닝을 던지면서 3.97의 평균자책점과 1.15의 WHIP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 하지만 구위가 좋은 선수가 아니기 때문에 아시아 야구단들의 실제 관심을 받는 일은 없을것 같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