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A] 스털링 샤프 (Sterling Sharp)의 2021년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21. 3. 11. 00:01

본문

반응형

2019년 룰 5 드래프트에서 워싱턴의 지명을 받은 선수지만 부상으로 인해서 3달간 공을 던지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메이저리그에 합류한 스털랑 샤프는 워싱턴을 상대로 0.1이닝을 던지면서 5실점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마이애미에서 지명할당이 되었고 워싱턴으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89~93마일의 싱커를 바탕으로 많은 땅볼을 만들어내는 모습을 AA팀에서 보여준 선수로 2020년 시즌을 마이애미의 불펜투수로 시작할 가능성이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마이애미 마린스가 포스트시즌 경쟁을 하면서 샤프에게 기회를 줄수 없었다고 합니다. 싱커와 함께 80마일 후반의 체인지업은 평균이상의 구종으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80마일 초반의 변화구를 던지고 있습니다. 공을 잘 숨기는 투구폼을 갖고 있는 선수로 투구폼은 잘 반복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메이저리그에서는 좋은 컨트롤을 보여주지 못했다고 합니다. 좋은 운동능력을 갖고 있는 선수로 몸에 근력을 개선한 이후에도 쓸만한 운동능력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마이너리그에서 선발투수로 뛰었던 선수라는 것을 고려하면 메이저리그에서 멀티이닝을 던지면서 많은 땅볼을 만들어내는 불펜투수가 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2021년에도 메이저리그의 문을 노크하는 시도를 스프링 캠프에서 하게 될 것 같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