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1년 마이너리그 홈런왕 예상

MiLB/MLB Prospects

by Dodgers 2021. 3. 5. 00:26

본문

반응형

메이저리그 닷컴에 유망주 관련된 소식을 올리고 있는 짐 칼리스가 팬들의 질문에 답변하는 글을 올렸는데....2021년 단축시즌으로 진행이 될 마이너리그 각 리그에서 가장 많은 홈런을 기록할 선수들을 아래와 같이 거론을 하였습니다. (2020년에는 이반델 이사벨, 케이시 골든, 트리스턴 캐사스, 앤디 파헤스가 각리그별로 가장 많은 홈런을 기록할 선수로 평가를 받았었습니다.) 아무래도 플러스-플러스 등급의 파워를 갖고 있는 선수들이 선정을 받은 느낌입니다.

 

Low-A: 오스틴 헨드릭스 (Austin Hendrick)
신시네티 레즈의 외야수로 2020년 드래프트에서 지명을 받은 고교생중에서 가장 좋은 파워를 갖고 있는 선수중에 한명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신시네티의 A팀은 리그에서 가장 타자들에게 유리한 홈구장을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High-A: 마르코 루시아노 (Marco Luciano)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유격수 유망주로 믿기 힘든 배트 스피드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아직 A팀에서 뛰지 못한 선수이기 때문에 바로 A+팀에서 뛰게 하지는 않을것 같은데...)

 

Double-A: 트리스턴 캐사스 (Triston Casas)
좌타석에서 거대한 파워를 보여주는 보스턴 레드삭스의 1루수 유망주로 파워 뿐만 아니라 솔리드한 타격능력과 타격 어프로치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Triple-A: DJ 피터스 (D.J. Peters)
LA 다저스의 외야수 유망주로 2018년에 AA팀에서 29개, 2019년에는 AAA팀 57경기에서 12개의 홈런을 기록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아마도 2021년 시즌을 AAA팀에서 시작하게 될 것으로 보이는 선수로 타자들에게 유리한 홈구장이 많은 지구에 속해있다고 합니다. 다저스는 외야 뎁스가 좋은 구단이기 때문에 피터스가 오래 AAA팀에서 뛸 수 밖에 없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