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A] 브랜든 발렌수엘라 (Brandon Valenzuela)의 2021년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21. 2. 10. 21:33

본문

반응형

2017~2018년 해외 유망주 계약기간에 샌디에고와 게약을 맺은 멕시코 출신의 선수로 당시에 10만달러를 지불하고 권리를 얻었다고 합니다. 계약을 맺은 이후에 3인치의 신장이 성장한 선수로 양쪽 타석에서 삼진보다 많은 볼넷을 골라내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2020년에는 교육리그에서 뛸 기회를 얻었는데 나이가 많고 세련된 투수들의 공을 받았다고 합니다.

 

좋은 신체조건을 갖고 있는 선수로 나이에 비해서 매우 좋은 수비력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인상적인 프래이밍 능력을 통해서 낮은쪽 스트라이크존으로 돌아오는 공을 매우 잘 공략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1.9초대의 팝 타임과 평균이상의 어깨를 보여주었으며 수비에서 스마트한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상대팀 타자들의 단점을 잘 기억하고 투수들을 리드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타석에서는 양쪽 타석에서 간결한 스윙을 하고 있는 선수로 배트 스피드가 특출난 선수는 아니지만 스트라이크존에 대한 설정을 갖고 있기 때문에 많은 볼넷을 골라내고 있다고 합니다. 미래에 10개가 넘는 홈런을 기록할수 있는 근력도 갖고 있다고 합니다. 미래에 수비적인 재능을 바탕으로 메이저리그에 도달할수 있는 선수로 2021년에는 A팀에서 뛸 기회를 얻을 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