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확정된 올스타 브레이크 이후 다저스 선발 로테이션 순번

LA Dodgers/Dodgers News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7. 15. 04:08

본문

반응형

 

 올스타 브레이크 이후 다저스 선발 로테이션 순번이 확정됐습니다.LA-TIMES의 딜런 에르난데스에 의하면 다저스는 오늘을 끝으로 올스타 휴식기를 가진 이후 금요일(미국시간) 시작되는 후반기에서 리키 놀라스코 - 잭 그레인키 - 클레이튼 커쇼 - 류현진 - 카푸아노 순번으로 등판하게 된다고 하네요.예상과는 다른 부분이 바로 놀라스코가 첫번째 경기에 등판한다란 점인데요.

 

 

 오늘 선발 등판하는 놀라스코는 후반기 첫 경기 금요일 등판으로 다저스 5명의 선발중 가장 짧은 정규 휴식(4일 휴식 후 5일째 등판)을 취하고 마운드에 서게 됩니다.그 뒤로 그레인키 6일 휴식,화요일 올스타전 등판(그것도 선발 2이닝 가능성 농후)하는 커쇼 선발 등판후로는 8일,올스타전 이후로는 4일 휴식,류현진과 카푸아노는 무려 10일 휴식을 취하게 됐네요.

 

 다저스 후반기 일정을 보면 워싱턴과 토론토 원정 6연전으로 시작해서 레즈와 맞붙는 홈 4경기까지 휴식일 없이 10연전을 치루고 난 후 하루 휴식후 다시 휴식일 없이 16연전(홈 양키스 2,원정 컵스 4,원정 카디널스 4,홈 레이스 3,홈 메츠 3)을 치룹니다.그만큼 일정이 빡빡하기에 올스타 브레이크를 통해 휴식이 필요한 선수들을 챙겨 준 것 같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