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3년 07월 05일 LA 다저스 잡소식

LA Dodgers/Dodgers News

by Dodgers 2013. 7. 5. 21:31

본문

반응형


밑에 아키라님이 포스팅을 해주셔서 따로 포스팅을 할 것이 거의 없습니다만...

카를로스 마몰이 마이너리그행을 받아 들였습니다. 대체 피턴 게몬스는 뭔 생각으로 어의 없는 트윗을 한 것인지..아무래도 노망이 난 모양입니다. 이미 오늘 다저스의 확장 캠프가 있는 애리조나에서 불펜세션을 가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매커니즘 수정을 할 예정이라고 하는군요. 다저스는 일단 올스타전 이후에 합류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BA에 7월 2일날 LA 다저스가 각각 20만달러에 계약한 유망주에 대한 리포트가 있어서 퍼왔습니다.

The Dodgers have signed Venezuelan righthander Alvaro Trillo for $200,000. Trillo, 16, is 6-foot-1, 175 pounds with a loose arm and a fastball up to 91 mph. His curveball already gets up to the high-70s with good break, so he could have two above-average pitches between his fastball and his curveball. He has shown some feel for changeup as well with good pitchability for his age. Trillo trains with Rafael Betancourt. 다저스가 요즘 선호하는 피칭 어빌리티가 나이에 비해서 좋은 선수이며 체인지업에 대한 감각이 있는 선수라고 하는군요.

The Dodgers have signed Venezuelan outfielder Daniel Padilla for $200,000. Padilla, 16, is 6-foot-3, 185 pounds with good athleticism, excellent speed and a strong arm from center field. With his size and wheels, he offers an intriguing combination of speed and power potential from the right side of the plate. Padilla trained with Dennys Suarez.
운동능력이 좋고 신체조건도 좋네요. 아쉽게도 타격능력에 대한 이야기가 없네요. 아마도 현재 A팀의 외야수인 제임스 발드윈같은 타입의 유망주 같습니다.


100만달러의 계약금을 받은 루카스 티라도의 계약식 사진이 올라왔네요. 가족이 총출동한 모양입니다. 뭐...100만달러라는 계약금은 도미니카에서는 엄청난 금액일테니...

내일은 LA 다저스가 샌프란시스코 원정 경기를 갖게 되는데 상대팀 투수가 매트 케인이군요. 자이언츠의 경우 내셔널리그에서 가장 좋은 홈 승률을 기록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홈에서 24승 15패를 기록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다저스 타자중에서는 안드레 이디어가 매트 케인에게 강하다고 하는군요. 63타수 28안타를 기록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타석수를 고려하면 확실히 강점이 있는 모양입니다.

내일 칼 크로포드가 메이저리그에 합류하게 될 것으로 보이는데 누구를 마이너리그로 내려갈지 모르겠습니다. 현재 투수 로스터가 12명이라는 것을 고려하면 오늘 멀티이닝을 던진 크리스 위드로나 오늘 기복이 심한 모습을 보여준 호세 도밍게스가 마이너리그로 내려갈 가능성도 있어 보이고....백업 외야수인 스캇 밴 슬라이크가 마이너리그로 내려갈 수도 있습니다. 크로포드가 합류하게 되면 주전급 외야수가 4명이기 때문에 경기 후반에 밴 슬라이크를 대신에 선발 출전하지 못한 외야수를 대타로 기용하면 되니...가능성이 커보이기는 합니다만...슬라이크를 제외하면 장타력이 좋은 벤치요원이 없는 상태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