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열정의 라인업

LA Dodgers/Dodgers News

by akira8190 2013. 5. 26. 06:56

본문

반응형


Cardinals Dodgers
2B Carpenter (L) 3B Punto (S)
RF Beltran (S) 2B Ellis
LF Holliday 1B Gonzalez (L)
1B Craig CF Kemp
C Molina RF Ethier (L)
3B Freese LF Van Slyke
CF Jay (L) C Ellis
SS Kozma SS Gordon (L)
P Gast (L)
P Lilly (L)


메팅리가 다시 한 번 열정의 라인업을 구사하기 위한 시도를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어깨가 약한 푼토(Nick Punto)를 3루수로 둔다는것은 멍청한 짓으로 보여서 상당히 불안(하지만, 출전 이닝과 UZR은 최고 수치입니다)하네요.

엘리스(A.J. Ellis)는 어제 뇌진탕 증세가 있어서 메팅리가 여러 포수 레전드들의 의견을 들어볼 필요가 있다는 약간의 설레발을 치긴 했는데, 일단 오늘 경기에 출전하는가 봅니다.

어제 인터뷰에서는 경기가 열리는 토요일 아침까지 상황을 지켜볼 것이라고 했는데, 아마도 괜찮은 수준인가 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엘리스가 여전히 'game-time decision'쯤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Dodgers minor league swap of sorts: 1B Angelo Songco promoted to Lookouts, 1B Chris Jacobs demoted to Quakes.
진작에 이렇게 했어야 하지 않나 싶네요. 송코(Angelo Songco)가 부상에서 회복된지도 오래된지라 빨리 승격시켜줬어야 하는데....뭐 물론 제이콥스(Chris Jacobs)와 함께 두 선수 모두 빅리그에서 볼 가능성은 적겠지만....

Matt Kemp's surgically repaired left shoulder is hampering his swing and Dodgers Manager Don Mattingly said Friday that has played a big part in Kemp's season-long struggles at the plate.
메팅리에 따르면 캠프(Matt Kemp)의 어깨는 완전하지 않은거 같다고 합니다. 원래 캠프가 좋을때는 중견수에서 우익수쪽으로 타구가 많이 가고, 스캠에서부터 그 점을 중점적으로 봤었다고 하네요.

일단 캠프와 거기에 관한 얘기는 하지 않았지만, 좋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는군요.

Ramirez  is eager to get back on the field again but the Dodgers are urging caution with the shortstop.
헨리(Hanley Ramirez)의 복귀에 너무 서두리지 않을 거라고 합니다. 일단 오늘 베이스를 도는 주루연습을 시작할 것이라고 하고 송구연습도 시작했다고 합니다.

해서 마이너 리헵 시작은 열흘 후나 가능할거 같다고 합니다.

헤어스턴 주니어(Jerry Hairston Jr.)는 어제 쿠카몽가에서 리헵을 시작했는데, 오늘 경기에서는 6이닝 경기를 할 것이라고 하네요. 해서 이상이 없다면 바로 다저스로 복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엘버트(Scott Elbert)는 오늘과 내일 체터누가에서 백투백 등판을 할 것인데, 다음 주 초반에 복귀할 수 있다고 합니다. 모든게 괜찮다는 전제조건이 있겠는데...조금 느긋하게 준비해도 되지 않을까 싶은데...

일단 트레이드의 시작은 6월 10일쯤이 되어야 모든 팀들이 관심을 드러내지 않을까 싶네요.

그때 폼이 올라온다면 저는 하웰(J.P. Howell)을 트레이드해서 좋은 자원을 얻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