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A] 제이크 케이브 (Jake Cave)의 2015년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20. 9. 21. 00:02

본문

반응형

1992년생인 제이크 케이브는 6피트, 200파운드의 몸을 갖고 있는 선수로 2011년 드래프트에서 뉴욕 양키스의 6라운드 지명을 받고 프로생활을 시작한 외야수입니다. 드래프트가 된 이후에 2년간은 무릎 부상으로 인해서 정상적인 시즌을 보내지 못한 제이크 케이브는 2013년에 A팀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 양키스의 관심을 받기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단점이 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로 중견수를 포함해서 외야 모든 포지션에 대한 수비를 담당하고 있으며 평균적인 수비범위와 평균적인 어깨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플러스 툴을 갖고 있는 선수는 아니지만 파워를 제외하면 모두 평균 또는 평균보다 좋은 툴을 갖고 있는 선수라고 합니다.

 

2014년에는 타석에서 손의 움직임을 개선하면서 더 좋은 타격을 할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모두 165개의 안타를 기록하면서 양키스 팜에서 가장 많은 안타를 기록한 선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여전히 평균이하로 평가를 받고 있지만 종종 파워가 있는 타구를 만들어내는 모습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양키스는 미래에 한시즌 12~15개의 홈런을 기록하는 타자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믿고 있다고 합니다. 아직 변화구에 대해서 단점을 갖고 있는 것을 지적하는 스카우터들도 있다고 합니다. 2014년 시즌을 AA팀에서 마무리한 제이크 케이브는 아마도 2015년 시즌을 AA팀에서 시작하게 될 것으로 보이며 매이슨 윌리엄스, 애런 저지와 함께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