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LB.com] 오스틴 센턴 (Austin Shenton)의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20. 7. 11. 22:57

본문

반응형

주니어 대학에서 1년을 보낸 오스틴 센텐은 플로리다 인터내셔널 대학으로 전학하는 선택을 하였다고 합니다. 2018년 서머리그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지만 대학 3학년때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면서 드래프트에서 5라운드 지명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어머니가 암으로 투병하였기 때문에 야구에만 집중할수 없었다고 합니다. 다행스럽게 드래프트가 다가오면서 방망이가 폭발한 것이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계약을 맺은 이후에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2019년 시즌을 A팀에서 마무리 할수 있었다고 합니다.

 

타격: 55, 파워: 40, 주루: 45, 어깨: 50, 수비: 45, 선수가치: 45

 

좌타석에서 좋은 컨텍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로 좋은 타격 어프로치와 스윙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꾸준한 컨텍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구장 모든 방향으로 타구를 보내고 있는 선수로 종종 잡아당겨서 홈런을 만들어내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좋은 스피드를 보여주지 못하고 있는 선수로 3루수로 수비범위는 제한적인 편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강한 어깨로 이것을 극복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장기적으로 3루수가 아닌 다른 포지션으로 이동할 가능성이 거론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데뷔시즌에 코너 외야수로 뛰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좋은 방망이를 갖고 있기 때문에 빠르게 상위리그로 승격이 되는 모습을 보여줄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