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셀러스 체포

LA Dodgers/Dodgers News

by akira8190 2013. 1. 20. 15:42

본문

반응형

셀러스(Justin Sellers)가 자신이 살고 있는 웨스트 세크라멘토에서 불법 유턴을 하다가 경찰에 체포되었다고 합니다.

바이크를 타고 불법 유턴을 하였는데, 사건(?) 지역에서는 놀이터도 있고, 아이들도 많아서 위험을 가할 요소가 있었다고 판단해서 당 경찰이 이렇게 했다고 하네요.

당 경찰에 따르면 셀러스가 최근 한 달동안 이런 식의 유턴을 심심찮게 해서 주시했었다고 합니다.

일단 경과가 어떻게 흘러가는지는 리포트되지 않고 있지만, 경기에 못나올 정도의 형량은 안 받을거 같습니다.

다저스는 이에 대한 어떤 코멘트도 하지 않고 있는데, 일단 자체 징계로 출전정지를 시키지 않을까 싶습니다. 뭐 헤르니아 디스크때문에 실제로 경기에 뛸 수 있는 몸인지는 아직 리포트되고 있지않기때문에 일단 전력외라고 말해도 충분하지 않을까 싶고, 슈마커까지 영입해서 부상자가 생기기전에 그가 다저스 저지를 올해 과연 입을 수 있을지도 물음표네요.

이런걸 보면 우리나라 기준(?)으로 보면 상상도 못할 일인거 같습니다. 지붕없는 곳에서 술 마신다고 체포하는 곳이 미국이나 케나다이니...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