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뉴욕 메츠, R.A. 디키 (R.A. Dickey)를 트래이드 시장에 내놓았나?

MLB/MLB News

by Dodgers 2012. 12. 4. 10:55

본문

반응형


뉴욕 메츠와 R.A. 디키가 장기계약 협상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 가운데 뉴욕 메츠는 R.A. 디키의 트래이드도 고려하고 있는 모양입니다. 아무래도 가치가 최고점에 올라와 있을때 트래이드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는 모양입니다. 일단 많은 팀이 그를 영입하는데 관심을 갖고 있다고 알려지고 있는 가운데 오늘 나온 루머에 따르면 가장 적극적인 팀은 보스턴 레드삭스, 텍사스 레인저스, 토론토 블루제이스, 캔자스시티 로얄즈라고 하는군요.

R.A. 디키의 2012년 성적:

일단 올해 내셔널리그 사이영상을 수상한 선수이기 때문에 각팀의 TOP 5안에 들어가는 유망주 2명정도는 받아냈다는 생각을 메츠가 갖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 상대팀의 생각은 어떻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보스턴으로부터는 유격수 유망주인 Xander 보거트 (Xander Bogaerts)와 재키 브래들리 주니어 (Jackie Bradley, Jr.)를 요구했다고 하는군요. "Xander" 이건 대체 뭐라고 발음을 해야 하는건지....일단 메츠의 요구니...저렇게 1:2 트래이드가 되는 일은 없겠죠. 제가 알기로는 디키가 윈터미팅전에 윈터미팅장을 찾아서 메츠 관계자들과 이야기를 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아마 메츠와 연장계약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나이가 많아서 좀 불안하지만 디키가 2년 계약도 받아 들일 준비가 되었다고 인터뷰를 한 것으로 봐서는....뭐..메츠가 라이트에게 장기계약을 해주고 돈이 없어서 디키를 트래이드 한다면 할말은 없습니다. 메츠의 자금 사정이 좋은 상황은 아니니....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