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LB.com] 케빈 마이탄 (Kevin Maitan)의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9. 3. 20. 23:35

본문

반응형

2016~17년 해외 유망주 기간에 영입할 수 있는 선수중에서 가장 좋은 선수로 평가를 받았던 케빈 마이탄는 425만달러에 계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당시에는 미겔 사노, 미겔 카브레라와 비교가 되는 유망주였다고 합니다. 2017년 11월달에 해외 유망주 영입에 대한 문제가 알려지면서 자유계약선수가 된 케빈 마이탄은 220만달러의 계약금을 받고 LA 에인젤스와 계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8년 시즌은 R+팀에서 뛰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Scouting grades: Hit: 45 | Power: 55 | Run: 40 | Arm: 65 | Field: 45 | Overall: 45


전체적인 성적이 좋지 않았지만 나이가 많은 선수들과 경쟁하는 모습을 보여준 점에 LA 에인젤스는 만족하고 있다고 합니다. 22개의 장타와 솔리드한 하드-히트 비율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운동능력과 체중관리를 한다면 미래에 파워수치가 개선이 될 것이라는 평가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유격수와 3루수로 뛰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스피드가 부족한 것을 고려하면 상위리그에서 유격수로 뛰지는 못할것 같다고 합니다. 일단 엔젤스는 미래에 팀의 내야 한자리를 책임져줄 선수로 믿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 메이저리그에서 폭발하고 있는 해외 유망주들만큼 바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지만 19살의 나이로 A팀에서 뛰게 될 것 같다고 합니다. LA 에인젤스는 상대적으로 나이가 많은 선수들을 상대로 케빈 마이탄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지켜볼 것 같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