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LB.com] 잭 크루거 (Jack Kruger)의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9. 3. 20. 23:27

본문

반응형

캘리포니아주에서 고교를 다닌 잭 크루거는 오레곤 대학에서 1학년을 보낸 이후에 주니어 칼리지로 전학을 하였고 1년후에 미시시피 주립대로 편입하는 선택을 하였다고 합니다. 대학교 3학년때 0.344/0.435/0.550의 성적을 기록하면서 그해 드래프트에서 LA 에인젤스의 20라운드 지명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슬롯머니보다 많은 39만 5000달러의 계약금을 받고 프로생활을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Scouting grades: Hit: 50 | Power: 40 | Run: 50 | Arm: 50 | Field: 50 | Overall: 40


솔리드한 데뷔시즌을 보낸 잭 크루거는 17년에 A팀에서 특출나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운동능력이 좋은 잭 크루거는 2018년에 폭발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AA팀에 도달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컨텍 위주의 타격 어프로치를 통해서 평균적인 타율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구장 모든 방향으로 2루타를 만들어내는 모습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스트라이크존에 대한 좋은 설정을 보여주면서 볼넷을 골라내는 모습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파워가 좋은 선수는 아니지만 잡아당긴 타구는 담장을 넘어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포수라는 포지션을 고려하면 좋은 스피드를 보여주고 있는 선수로 도루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포수로 솔리드한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준수한 포구를 보여주고 있는 선수로 프로에서 27.5%의 도루 저지율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LA 에인젤스의 Top 30 유망주 순위에 포함이 된 유일한 포수로 미래에 솔리드한 백업 포수가 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방망이를 계속해서 발전시킨다면 그이상이 될 수 있는 선수라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