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LB.com] 루이스 바레라 (Luis Barrera)의 2019년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9. 3. 17. 16:14

본문

반응형

2012년에 오클랜드 어슬레틱스와 계약을 맺은 선수로 당시에 45만달러의 계약금을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2016년까지 풀시즌에 도달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2017~2018년에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AA팀까지 도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8년 시즌이 끝난 이후에 40인 로스터에 포함이 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Scouting grades: Hit: 50 | Power: 35 | Run: 65 | Arm: 55 | Field: 55 | Overall: 45

 

구단에서 가장 많이 발전한 모습을 보여준 선수로 좋은 타격 어프로치와 꾸준함을 보여주어싸고 합니다. 라인 드라이브 타구를 만들어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로 좋은 배트 컨트롤 능력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미래에 평균적인 컨텍을 기대할 수 있는 선수라고 합니다. 그리고 볼넷이 증가하고 삼진이 감소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라인 드라이브 타구를 만들어내는 스윙을 하고 있기 때문에 미래에 많은 홈런을 기록하는 타자가 되지는 못할것 같다고 합니다. 만약 타석에서 공격적인 스윙을 한다면 파워는 약간 개선이 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스피드를 잘 활용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도루도 성공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스피드를 활용해서 3개 외야수 포지션에 대한 수비를 잘 하고 있다고 합니다. 2017~18년에 방망이가 개선이 되었듯이 수비력도 개선이 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중견수로 꾸준하게 뛸 수 있는 툴을 갖고 있는 선수로 미래에 팀의 4번째 외야수로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상장세를 유지할 수 있다면 주전급 선수로 성장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