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이크 마이너 (Mike Minor)의 트래이드에 관심이 있는 필라델피아 필리스

MLB/MLB News

by Dodgers 2018. 12. 15. 17:21

본문

반응형

 

2018년 시즌이 끝난 이후에 텍사스 레인저스의 좌완 선발투수인 마이크 마이너에게 관심을 보여주는 구단이 여러 구단이 있다는 루머가 있었는데....그구단중에 한 구단이 필라델피아 필리스인것 같습니다. 오늘 필라델피아 언론에 따르면 텍사스 레인저스에게 마이크 마이너에 대해서 문의를 하였다고 합니다. 오프시즌에 좌완 선발투수를 영입하기 위한 노력을 하였던 필라델피아 필리스가 FA 좌완투수들의 영입이 힘들어지자 트래이드 시장을 노크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알렉스 우드/리치 힐도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싶네요.)

 

마이크 마이너의 유망주시절에 대해서 알아보자:
http://ladodgers.tistory.com/15999

 

지난 겨울에 텍사스 레인저스와 선발투수로 3년짜리 계약을 맺은 마이크 마이너는 2018년에 텍사스 레인저스의 선발투수로 28경기에 선발 등판해서 12승 8패 평균자책점 4.18의 준수한 결과물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만약 필라델피아 필리스가 마이크 마이너를 영입할 생각이 있다면 적지 않은 희생을 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2년 1900만달러의 계약이 남아있는 상태지만 2018년의 성적과 최근 선발투수들의 몸값을 고려하면 2년 1900만달러의 계약은 저렴한 계약으로 보일 정도입니다. 일단 아직 자유계약선수 시장에 댈러스 카이클이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텍사스 레인저스는 트래이드를 할 생각이 있더라도 급하게 움직이지는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