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A] 앤더슨 테하다 (Anderson Tejeda)의 2019년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8. 11. 22. 23:42

본문

반응형


2014년에 텍사스 레인저스와 계약을 맺은 도미니카 출신의 유격수로 당시에 10만달러의 계약금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동안 인상적인 툴과 어울리지 않는 성적을 보여주었는데 2018년에는 툴에 어울리는 성적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일단 미래에 유격수 자리를 지킬 수 있을지에 대한 의문이 있는 상태였는데 2018년에 발 움직임을 개선시키면서 수비력이 개선이 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발움직임이 개선이 되면서 에러가 줄어드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송구의 정확도도 개선이 되었다고 합니다. 갖고 있는 송구능력은 플러스-플러스 구종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타석에서 인상적인 파워를 보여주는 선수지만 역시나 아주 많은 삼진을 당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갖고 있는 파워는 한시즌 25개의 홈런을 기록할수 있는 선수라고 합니다. 상위리그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서는 배트 컨트롤 능력과 스트라이크존 설정능력, 그리고 밀어치는 능력을 개선해야 할것 같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