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A] 라이언 매케나 (Ryan McKenna)의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8. 10. 25. 00:53

본문

반응형


2015년 드래프트에서 볼티모어 오리올스의 4라운드 지명을 받고 프로생활을 시작한 라이언 매케나는 보스턴 레드삭스의 연고지인 뉴 잉글랜드 출신의 선수라고 합니다. 2018년에 A+팀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 이후에 AA팀으로 승격이 되었는데 AA팀에서는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타격 어프로치를 개선하면서 직구와 변화구에 대처 능력이 개선이되었다고 합니다. 배트 스피드와 배트 중심에 공을 맞추는 능력이 개선이 되면서 미래에 평균적인 컨텍과 갭파워를 보여주는 선수로 성장할 것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일단 2018년에 A+팀에서는 많은 2루타를 만들어내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후반기에 AA팀에서 부진했지만 여전히 솔리드한 볼넷 생산능력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번트를 통해서 출루하기 위해서 노력하는 모습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평균이상의 스피드를 갖고 있는 선수로 볼티모어에서 중견수로 뛸 가능성이 가장 높은 유망주로 꼽히고 있다고 합니다. 갖고 있는 툴보다 좋은 성적을 보여주는 전형적인 선수로 메이저리그에서 플래툰 이상의 선수로 성장할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2019년 시즌은 AA팀에서 다시 시작할것 같다고 합니다. 1997년생 우타자로 5피트 11인치, 185파운드의 몸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