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트래이드 시장에서 관심을 받고 있는 조이 갈로 (Joey Gallo)

MLB/MLB News

by Dodgers 2018. 7. 29. 16:48

본문

반응형

 

텍사스 레인저스의 외야수인 조이 갈로에 대해서 문의하는 팀들이 있다는 루머가 텍사스쪽 언론을 통해서 나왔습니다. 텍사스 레인저스가 셀러를 선택한 상황이지만..아직 메이저리그 최소 연봉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선수를 현시점에서 트래이드는 하지 않을것 같은데....뭐..상대팀이 매력적인 카드를 제시한다면 트래이드가 불가능하지는 않을겁니다. 일단 언론에 공개된 팀들은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와 필라델피아 필리스입니다.

 

조이 갈로의 커리어 성적:
https://www.baseballamerica.com/players/2653

 

메이저리그 최고 수준의 파워를 갖고 있는 선수로 올해 메이저리그에서 25개의 홈런과 56타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떨어지는 컨텍과 많은 삼진으로 올해 0.190/0.306/0.458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타자들에게 유리한 구장을 사용하는 텍사스 레인저스에서 뛰면서 이런 타격 성적을 기록하고 있는 조이 갈로이기 때문에..다른 팀으로 트래이드가 되었을때....타율이 더 떨어질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렇기 때문에 조이 갈로에 대한 평가가 많이 엇갈리고 있는데 이번에 관심을 보여주는 구단들은 조이 갈로에 대해서 긍정적인 생각을 갖고 있는 모양입니다. 2018년에 메이저리그 풀타임 2년차인 선수로 2019년까지는 저렴한 연봉으로 활용을 할 수 있는 선수이며 2022년 시즌이 끝나야 자유계약선수가 되기 때문에 텍사스 레인저스에서는 상당한 유망주들을 원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의 경우 외야수 부족에 시달리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조이 갈로의 영입 시도가 이해가 되는데...필라델피아 필리스의 경우 리스 호스킨스라는  좌익수가 있는 상황에서 조이 갈로의 영입이 필요한지 의문이 많이 드는군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