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LB.com] 드류 스미스 (Drew Smith)의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8. 7. 2. 00:01

본문

반응형


대학에서 기복이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2015년 드래프트에서 3라운드 지명을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부상으로 인해서 늦게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2017년에 솔리드한 불펜투수로 성장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두번이나 트래이드가 되었다고 하는군요.디트로이트 타이거즈에서 탬파베이 레이스로 트래이드가 되었고 이후에 뉴욕 메츠로 이적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Scouting grades: Fastball: 65 | Curveball: 55 | Changeup: 40 | Control: 50 | Overall: 45


불펜투수로 등판한 경기에서는 직구와 커브볼을 주로 던지는 투수로 90마일 중반의 직구는 더 빨리 던질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종종 평균이상의 커브볼을 던지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꾸준함이 부족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체인지업은 자주 던지지 못하고 있지만 솔리드한 감각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미래에는 더 자주 던지게 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지난해 건강하게 보내면서 스트라이크를 던지는 능력이 개선이 되었다고 합니다. 뉴욕 메츠의 강속구 불펜투수중에 한명인 드류 스미스는 미래에 셋업맨이 될 재능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