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의 마이너리그 경기결과 (2018.06.29)

LA Dodgers/Dodgers Minor

by Dodgers 2018. 6. 29. 21:48

본문

반응형


AAA팀 경기는 9회초에 3점을 실점하면서 패배를 당했습니다. 불펜이 무너지면 답이 없죠. 불펜투수인 J.T. 샤그와는 오늘 경기에서 2이닝 무실점으로 좋았습니다. 멀지 않은 시점에 메이저리그의 부름을 받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타선에서는 1루수인 코너 조 (Connor Joe)와 좌익수인 앤드류 톨스 (Andrew Toles)가 3안타씩을 만들어 냈습니다. 조 코너는 승격이 된 이후에도 잘 치는군요.



AA팀 경기는 경기중반에 만들어낸 점수를 잘 지키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선두타자로 출전한 에롤 로빈슨 (Errol Robinson)이 5타수 3안타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고 3루수로 출전한 윌 스미스 (Will Smith)가 2타수 1안타 3볼넷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최근 페이스 좋네요. 



A+팀 경기는 투수진이 1피안타만 허용하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샌디에고 파드레즈의 A+팀 구성원들이 지난해 다저스의 A+팀 구성원들에게 강했는데....이번에는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2루수로 출전한 라일란 배논 (Rylan Bannon)은 오늘도 5타수 2안타를 기록하였습니다. 승격이 될 것으로 예상이 되었는데 아마도 2루수 수비를 조금 더 발전시킬 생각인것 같습니다.



A팀 경기는 경기 중반에 허용한 점수를 극복하지 못하고 패배를 당했습니다. 선발투수인 빅터 곤잘레스가 부진했지만 불펜투수들은 잘 던졌습니다. 타선에서는 카를로스 린컨 (Carlos Rinco)이 3타수 2안타로 요즘 좀 살아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R+팀 경기는 타선이 폭발하면서 완승을 거뒀습니다. 선발투수인 브렛 데 제우스 (Brett De Geus)가 6이닝 4피안타 무실점 피칭을 하였습니다. 지난해 드래프트에서 지명을 받은 선수인데...일단 시즌 초반 분위기가 좋네요. 타선에서는 내야수인 제레미 아로초 (Jeremy Arocho)가 4타수 2안타 1볼넷으로 좋았습니다. 시즌 타율이 0.355으로 분위기 좋네요.


R팀 경기는 타선이 침묵하면서 패배를 당했습니다. 단 한개의 안타를 기록했는데...승리할 방법은 없었습니다. 투수진에서는 좋은 모습을 보여줘야했던 투수들이 많이 부진했습니다. 선발투수인 브래이든 피셔 (Braydon Fisher)가 1.2이닝 2실점으로 부진했으며 불펜투수로 등판한 기예르모 주니가 (Guillermo Zuniga)가 0.1이닝 4실점으로 부진하였습니다. 


DSL Dodgers Robinson 팀은 7-8회에 4점을 실점하면서 패배를 하였습니다. 선발투수인 후안 곤잘레스가 그동안은 잘 던졌는데 오늘 경기에서는 좋지 못했습니다. 타선에서는 포수인 블라디미르 차로 (Wladimir Chalo)가 3타수 2안타 2타점으로 좋았습니다.


DSL Dodgers Guerrero 팀은 투수진이 한점차이를 잘 지키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에러를 5개나 범했는데...운이 좋았군요. 선두타자로 출전한 아민 발데스 (Amin Valdez)가 4타수 2안타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오늘 경기에서는 쿠바 외야수 두명이 선발로 출전하지 않았기 때문인지 성적이 좋지 못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