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렉스 고든 (Alex Gordon), 트래이드는 가능할까?

LA Dodgers/Dodgers News

by Dodgers 2011. 1. 3. 03:54

본문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잠이 오지 않아서 이런 저런 잡 생각을 하다가 다저스가 캔자스시티의 알렉스 고든을 트래이드 해오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2007년 시즌이 시작이 되기 전까지만 해도 메이저리그 최고의 유망주로 엄청난 기대를 받으면서 메이저리그 생활을 시작을 했지만...지금은 백업 외야수로 전락한 알렉스 고든을 영입해서 케이시 블래이크의 백업 3루수로 기용을 하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알렉스 고든의 커리어 성적:
http://royals.mlb.com/team/player.jsp?player_id=460086

고든의 스윙을 보면 아직까지 희망이 있다고 생각을 하는 편인데....캔자스시티를 떠나서 새로운 환경을 맞이한다면 고든도 지금보다는 좋은 모습을 보여줄 확률이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문제는 과연 캔자스시티 로얄즈가 알렉스 고든을 트래이드 할 생각이 있느냐 여부인데...최근에 다저스와 캔자스시티가 수차례 트래이드를 단행한 역사가 있기 때문에 다저스가 적극적으로 달려든다면 불가능한 트래이드도 아니라고 생각을 합니다. 사실 캔자스시티 로얄즈에게 알렉스 고든은 계륵이라고 봐야 정확하고...AAA팀에 마이크 모스타카스라는 초대형 3루수 유망주가 있기 때문에 더이상 고든에게 기회를 줄 것으로 보이지도 않고..

개인적으로 올해 스캠기간중에 알렉스 고든이 소속팀을 옮길 가능성이 다분히 있다고 생각을 하는데 알렉스 고든의 새로운 소속팀이 LA 다저스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