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A] 에드가 산타나 (Edgar Santana)의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8. 4. 19. 23:54

본문

반응형


도미니카 출신의 에드가 산타나는 어릴때 야구를 많이 하지 않으면서 성장하였지만 합니다. 19살까지 피칭을 하지 않았으며 22살까지 아마추어 선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계약을 맺은지 3년만에 메이저리그에 도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2016년에 A+팀에서 시작한 에드가 산타나는 AAA팀에 도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7년에는 AAA팀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면서 메이저리그의 부름을 받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직구는 일반적으로 95마일에서 형성이 되고 있는데 좋은 각도를 보여주고 있는 직구라고 합니다. 하지만 종종 높은쪽에서 형성이 되면서 고전하고 있다고 합니다. 슬라이더는 매우 큰 각도를 보여주고 있는 좋은 공인데 너무 자주 사용하는 경향이 있다고 합니다. 아마도 2018년에 불펜투수 경쟁을 할 것으로 보이는데 멀티이닝을 던진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경쟁에서 우위에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아마도 멀티이닝을 던지는 능력은 에드가 산타나가 메이저리그에 도달하는데 도움이될 것 같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