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LB.com] 소크라테스 브리토 (Socrates Brito),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8. 3. 8. 23:18

본문

반응형


2010년에 애리조나 디백스와 계약을 맺고 프로생활을 시작한 선수로 2015년에 폭발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해 메이저리그에 도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후에 부상으로 인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다고 합니다. 16년에 발가락 골절상을 당했으며 이후에는 윈터리그에서 손등뼈 골절을 당했다고 합니다. 2017년에 개막전 로스터에 포함이 되기 위해서 노력을 하였지만 손가락 탈골로 무산이되었다고 합니다. 이후에 2달간 결장하였다고 합니다. 다행스럽게 이번 겨울에 도미니칸 윈터리그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또다시 손가락 골절을 당했다고 합니다. 


Scouting grades: Hit: 50 | Power: 45 | Run: 60 | Arm: 60 | Field: 55 | Overall: 45


소크라테스 브리토는 건강할때 상당히 좋은 툴을 보여주었던 선수로 좌타석에서 준수한 파워와 근력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특히 올해 윈터리그에서 부상을 당하기전에 보여주었던 타격 어프로치를 다시 보여줄 수 있다면 좋은 타격을 기대할 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좋은 스피드를 갖고 있는 선수로 외야 3개 포지션에 대한 수비가 가능한 선수라고 합니다. 중견수로 뛸 수 있는 스피드와 우익수로 뛸 수 있는 어깨를 갖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해 경기 출장을 거의 하지 못했지만 2018년을 25살의 나이로 치루게 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여전히 경기를 통해서 성장할 가능성이 있는 선수라고 합니다. 준수한 컨텍과 파워를 갖고 있는 선수로 건강하게 시즌을 보낼 수 있다면 더 실링에 도달하는 모습을 보여줄 가능성도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