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LB.com] 트래비스 라킨스 (Travis Lakins),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8. 3. 5. 18:05

본문

반응형

 

트래비스 라킨스는 2015년 드래프트에서 보스턴 레드삭사의 6라운드 지명을 받고 프로생활을 시작한 선수로 당시에 32만달러의 계약금을 받았다고 합니다. 준수한 구위를 갖고 있는 선수지만 팔꿈치 문제로 인해서 정상적인 시즌을 보내지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해에도 기복이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Scouting grades: Fastball: 60 | Curveball: 55 | Slider: 55 | Changeup: 55 | Control: 45 | Overall: 45

 

건강했을때 좋은 로케이션을 보여주었던 선수로 4가지 구종이 미래에 모두 플러스 구종이 될 가능성도 있었다고 합니다. 직구는 92-95마일에서 형성이 되고 있는데 좋을때는 98마일까지 나왔다고 합니다. 어느정도 움직임이 있는 구종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난해 슬라이더가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각도 큰 커브볼과 움직임이 있는 체인지업도 준수한 구종이라고 합니다. 단단한 체격과 좋은 운동능력을 갖고 있는 선수로 투구동작 또한 좋은 편이라고 합니다. 아마도 좋은 내구성을 보여줄 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하지만 커맨드와 컨트롤은 개선이 필요해 보인다고 합니다. 꾸준하게 스트라이크를 던질 수 있고 더 많은 헛스윙을 만들어낼 수 있다면 3-4선발이 될 수 있는 재능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