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LB.com] 호르헤 오나 (Jorge Ona)의 2018년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8. 3. 4. 15:27

본문

반응형

 

샌디에고 파드레즈와 2016년에 계약을 맺은 쿠바 출신의 유망주로 당시에 700만달러의 계약금을 받았다고 합니다. 지난해 A팀에서 시즌을 보낸 호르헤 오나는 리그 올스타에 선정되었지만 전체적으로는 기대감에 미치지 못한 시즌이었다고 합니다.

 

Scouting grades: Hit: 45 | Power: 55 | Run: 45 | Arm: 55 | Field: 45 | Overall: 45

 

호르헤 오나는 근육질의 몸을 갖고 있는 선수로 엄청난 파워포텐셜을 인정받고 있다고 합니다. 타석에서는 좋은 근력과 배트 스피드를 바탕으로 구장 모든 방향으로 타구를 보낼 수 있ㅇ르것 같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직 타격 어프로치와 스윙이 꾸준하지 못하기 때문에 지난해 11개의 홈런만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헛스윙이 많기 때문에 미래에 좋은 타율을 기대하기 힘들 것이라는 평가를 하는 스카우터들도 있다고 합니다. 미국에서 코너 외야수로 뛰고 있는데 모두 약간 평균이하의 수비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어깨는 평균이상인 선수라고 합니다.오나는 지난해 기대만큼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지는 못했지만 여전히 어린 선수로 준수한 툴을 갖고 있는 선수라고 합니다. 미래에 상위리그에서 우익수로 뛸 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