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LB.com] 트레버 리차드 (Trevor Richards),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8. 3. 1. 23:40

본문

반응형


대학을 졸업한 이후에 드래프트가 되지 않았기 때문에 2년간 독립리그팀에서 뛰었다고 합니다. 이후 2016년 7월달에 마이애미 마린스와 계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마이너리그에서 빠르게 상위리그에 도달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해 A+팀에서 인상적인모습을 보여준 이후에 트레버 리차즈는 AA팀에 도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계약한지 1년만에 AA팀에 도달 하였다고 합니다. 지난해 146이닝을 던지면서 2.53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였아며 158개의 삼진을 잡아냈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난해 마이애미 마린스의 올해의 마이너리그 투수로 선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Scouting grades: Fastball: 50 | Curveball: 45 | Changeup: 55 | Control: 55 | Overall: 45


직구의 구속은 평균이하인 선수로 90-92마일의 공을 던지고 있다고 합니다.하지만 좋은 각도로 형성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준수한 로케이션과 디센셥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체인지업은 평균이상의 구종으로 좌우타자 모두에게 효율적인 구종이라고 합니다. 겨우 평균적인 커브볼을 던지고 있는데 지난해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3가지 구종을 섞어 던지는 선수로 꾸준하게 스트라이크를 던져주는 투수 유망주라고 합니다. 스피드에 변화를 주면서 타자들의 균형을 무너뜨리고 있다고 합니다. 인상적인 스터프를 갖고 있는 선수는 아니기 때문에 미래에 4-5선발 또는 롱 릴리프 투수가 될 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