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LB.com] 에드워드 카브레라 (Edward Cabrera)의 2018년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8. 3. 1. 23:39

본문

반응형


2015년에 마이애미와 계약을 맺은 도미니카 출신의 우완투수로 10만달러의 계약금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빠르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16년에서 미국 루키리그에서 뛰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아직 거친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재능을 증명하였다고 합니다. 이후에 2017년은 A-팀에서 뛰었다고 합니다. 좋은 스터프와 피칭 감각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Scouting grades: Fastball: 70 | Slider: 55 | Changeup: 45 | Control: 50 | Overall: 50


큰 키와 성장가능성을 모두 보여주고 있는 선수로 A-팀에서 뛰면서 구속이 상승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95-100마일의 공을 던지고 있는데 종종 101마일의 공을 던지기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90마일 중반의 직구는 꾸준하게 스트라이크존 근처에서 형성이 됙 있다고 합니다.슬라이더는 미래에 평균이상의 구종으로 발전할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해 체인지업은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이미 꾸준하게 스트라이크를 던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로 발전한다면 평균적인 컨트롤과 커맨드를 보여주는 선수가 될 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인상적인 실링을 갖고 있는 선수로 아직 어린 선수이기 때문에 구단에서는 많은 이닝을 던지지 못하도록 이닝을 컨트롤 하고 있다고 합니다. 모든 것이 잘 이뤄진다면 좋은 신체조건과 스터프를 보여주는 3선발 투수가 될 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또는 8-9회에 등판하는 불펜투수가 될 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