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A] 마커스 윌슨 (Marcus Wilson)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7. 12. 1. 20:20

본문

반응형

 

2014년 드래프트에서 애리조나 디백스의 지명을 받은 선수로 당시에는 너무 거친 선수였기 때문에 루키리그에서 오랫동안 뛰었다고 합니다. 프로야구 선수로 뛰는데 필요한 세련된 기량을 익히는 순간이 되었다고 하는군요. 올해 A팀에서 뛰면서 준수한 구종 선택능력을 보여주었고 전체적으로 준수한 기량을 보여주면서 애리조나의 기다림이 좋은 선택이라는 것을 증명했다고 합니다. 현재 애리조나 디백스 팜에서 가장 좋은 타자 유망주중에 한명으로 성장을 했다고 합니다. 올해 투수들에게 유리한 리그에서 뛰면서 0.295의 타율과 0.383의 출루율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애리조나 팜에서 가장 좋은 선구안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로 본인이 타격할 수 있는 공이 들어올때까지 기다리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평균적인 파워를 보여주고 있는데 미래에 한시즌 15개 정도의 홈런을 기록하는 선수로 성장할것 같다고 합니다. 후반기에는 약간 파워가 감소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스피드도 좋기 때문에 중견수로 성장할 기회를 얻을 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물론 마른 몸에 근육이 붙는다면 코너 외야수로 이동하게 될 것으로 판단하는 스카우터들도 있다고 합니다. 올해 애리조나는 마커스 윌슨을 승격시키지 않고 A팀에서 꾸준하게 뛰게 했다고 합니다. 따라서 내년 시즌은 A+팀에서 시작하게 할것 같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