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7년 08월 16일 마이너리그 경기결과

LA Dodgers/Dodgers Prospects

by Dodgers 2017. 8. 16. 15:54

본문

반응형

 

AAA팀 경기는 선발이었던 브록 스튜어트 (Brock Stewart)가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타선이 한점도 만들어 내지 못하면서 패배를 하였습니다. 스튜어트의 경우 불펜이 아니라 선발투수로 기용한 것으로 봐서는 내년 시즌 선발 경쟁을 시킬 모양입니다. 불펜으로 구위는 스트리플링보다는 스튜어트가 나은 편이라....포스트시즌에는 스튜어트가 더 유용할 수도 있다고 생각을 하는데...타선에서는 팀 로카스트로 (Tim Locastro)가 4타수 3안타 3도루를 기록하면서 혼자 타선을 이끌었지만..다른 선수들의 도움이 없었습니다.

 

AA팀의 경기는 비로 인해서 연기가 되었습니다.

 

A+팀의 경기는 타선이 폭발하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15개의 안타와 4개의 볼넷으로 11점을 만들어 냈습니다. 문제는 선발투수로 등판한 조단 세필드 (Jordan Sheffield)가 지난 경기에 이어서 여전히 삽질을 하고 있다는 점인데...오늘도 3.2이닝을 던지면서 8개의 피안타와 5개의 볼넷을 허용하면서 6실점을 하였습니다. (실점이 적은것이 오히려 이상하네요.) 타선에서는 부상자 명단에서 돌아온 루크 랠리 (Luke Raley)가 5타수 4안타를 기록했으며 요즘 페이스가 좋은 오마 에스테베즈 (Omar Estevez)가 5타수 3안타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반면에 아드리안 곤잘레스 (Adrian Gonzalez)는 4타수 1안타 1볼넷으로 무난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A팀의 경기는 타선이 폭발하면서 쉽게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선발로 등판한 더스틴 메이 (Dustin May)는 7이닝 9피안타 2실점으로 평균자책점을 다시 3점대로 낮췄습니다. 5개의 삼진을 잡는 동안에 한개의 볼넷을 허용했기 때문에 많은 이닝을 소화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타선에서는 그동안 부진했던 코너 웡 (Connor Wong)이 5타수 4안타로 좋은 방망이를 보여주었습니다. 4번으로 출전한 스탈링 에에디아 (Starling Heredia)는 5타수 2안타를 기록했는데 한개가 3점 홈런이네요. 문제는 역시나...4타수 무안타를 기록한 제런 켄탈입니다. 가빈 럭스 (Gavin Lux)는 오늘도 두개의 안타를 만들어 내면서 시즌 타율을 0.231로 상승시켰습니다. 민망한 타율이지만...상승세인것은 맞습니다.

 

R+팀은 오늘도 투수진이 좋은 피칭을 하면서 승리를 하였습니다. 초반에 비해서는 투수진이 많이 안정이 되었습니다. 오늘 두번째 투수로 등판한 좌완 데빈 헤머리히 (Devin Hemmerich)는 오늘도 2이닝 무실점 피칭을 하면서 좋은 페이스를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볼넷만 조금 개선을 하면 좌완 불펜투수로 빠르게 상위리그로 올라갈 후보로 보입니다. 그리고 도미니카 출신 우타자인 카를로스 린콘 (Carlos Rincon)은 오늘 A팀에서 R+팀으로 강등이 되었습니다. 선수 장래를 위해서는 이게 더 나은 선택으로 보입니다. 5월부터 컨텍 자체가 되질 않아서.....팀의 중견수인 브라얀 모랄레스 (Brayan Morales)는 4타수 3안타를 기록하면서 최근 좋은 페이스를 계속 유지하고 있습니다.

R팀은 오늘 경기가 없었습니다.

 

DSL Dodgers1팀은 방망이가 터져주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8개의 안타와 6개의 볼넷을 집중시키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1루수로 출전한 사우린 라오 (Sauryn Lao)는 3타수 2안타 1볼넷을 만들어 내면서 팀의 공격을 이끌었습니다. 도루도 두개 더 추가를 하면서 시즌 18개의 도루를 성공시키고 있습니다. 운동능력이 좋은 편이기 때무넹 구단에서는 아직 3루수에 대한 희망을 접지 않은 모양입니다.

 

DSL Dodgers2팀은 오늘 두경기가 있었는데...운이 좋게 두경기 모두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투수진이 두경기 모두 좋은 피칭을 하였습니다. 첫번째 경기에서는 알드리 아코스타 (Aldry Acosta)가 3.2이닝 1실점으로 상대팀 타선을 막았으며 두번째 경기에서는 호세 마르티네즈 (Jose Martinez)가 4이닝 무실점으로 상대팀 타선을 잘 막았습니다. 타선에서는 키작은 외야수 로란도 르브론 (Rolando Lebron)과 내야수인 루이스 로드리게스 (Luis Rodriguez)가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