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7년 08월 13일 마이너리그 경기결과

LA Dodgers/Dodgers Prospects

by Dodgers 2017. 8. 13. 16:12

본문

반응형

 

AAA팀 경기는 그라운드 사정상 연기가 되었습니다.

 

AA팀 경기는 타선이 터지지 않으면서 패배를 하였습니다. 선발투수인 야디어 알바레즈 (Yadier Alvarez)는 오늘 5이닝을 3실점으로 막았지만...6개의 볼넷을 허용하면서 볼넷문제를 극복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오늘 던진 95개의 공중에서 52개만이 스트라이크였습니다. 아직 갈길이 멀어보이네요.

 

A+팀 경기는 끝내기 안타를 허용하면서 패배를 하였습니다. 그동안 선발투수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던 케일럽 퍼거슨 (Caleb Ferguson)이 4.2이닝을 던지면서 6개의 피안타와 5개의 볼넷을 허용하면서 부진했습니다. 물론 삼진을 7개 잡아내면서 실점은 최소화 하였습니다. 타선에서는 요즘 유격수로 포지션 이동을 한 것으로 보이는 오마 에스테베즈 (Omar Estevez)가 4타수 2안타를 기록했습니다. 시즌 타율이 0.253까지 상승했습니다.

 

A팀 경기는 선발투수인 크리스 매튜슨 (Chris Mathewson)이 7이닝 4피안타 4볼넷 무실점 피칭을 하면서 승리를 하였습니다. 기교파 투수로 알고 있는데 삼진을 9개나 잡았군요. 타선에서는 두명의 도미니카 출신인 크리스티안 산나타 (Cristian Santana)와 스탈링 에레디아 (Starling Heredia)가 두개의 안타를 만들어 냈습니다. 에레디아는 A팀에 합류한 이후에 첫 멀티안타네요.

 

R+팀 경기는 타선이 초반에 폭발하면서 승리를 하였습니다. 이팀의 투수진은 워낙 유망주가 부족해서 특별하게 거론을 할 것이 없어 보이고....타선에서는 최근 다시 라인업으로 돌아온 라이란 배논 (Rylan Bannon)이 6타수 4안타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외야수인 로머 콰드라도 (Romer Cuadrado)도 3개의 안타를 만들어 내면서 시즌 타율을 3할대로 다시 끌어올렸습니다. 그리고 올해 드래프트에서 지명한 테일러 애드키슨 (Tyler Adkison)은 2타수 2안타 3볼넷으로 출루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R팀 경기는 비로 인해서 7회에 중단이 되었습니다.경기는 4:4로 진행이 되고 있었습니다. 시즌초에 많이 부진했던 불펜투수 자원 아네우리스 자발라 (Aneurys Zabala)는 요즘 페이스가 조금 회복이 되었습니다. 타선에서는 도미니카 출신의 내야수인 제프리 서프론트 (Jefrey Souffront)가 3타수 2안타 2타점을 기록하면서 타율을 많이 끌어올렸습니다.

 

DSL Dodgers1 팀은 오늘 경기중반에 점수를 만들어 내면서 승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시즌 36승 20패의 성적을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타자중에서는 포수로 출전한 마르코 에르난데스 (Marco Hernandez)가 2타수 1안타 1볼넷을 기록했습니다. 과연 포수 자리를 계속 지킬 수 있을지는 의문이지만 올해 타율과 출루율은 인상적입니다.

 

DSL Dodgers2 팀도 경기 후반에 점수를 만들어 내면서 승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리그 후반에 성적이 많이 떨어지기는 했지만 올해 33승 27패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오늘 경기에서는 쿠바 출신의 외야수인 제이미 페레즈 (Jaime Perez)가 3타수 2안타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시즌 타율이 2할이 되었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