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43승 26패] 신시네티 레즈에게 9연패를 선물하자.

etc./Game Chat

by Dodgers 2017. 6. 18. 12:55

본문

반응형

 

- 켄다 마에다는 지난번 등판에서 4이닝 무실점 세이브를 기록했습니다. 다저스가 7월초까지 휴식일이 없기 때문에 선발투수들에게 휴식을 주기 위한 결정이라고 알려져 있지만...내일 경기에서 좋은 피칭을 한다면 선발 로테이션 복귀가 조금은 빨라질 수 있을것 같습니다. 리치 힐은 여전히 엉망이고..류현진도 최상은 아니니까요.


- 브론손 아로요의 경우 토미 존 수술에서 회복을 하기는 했지만 여전히 인상적인 구위를 보여주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최근 등판에서 배팅볼 투수와 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 샌다에고 파드레즈전에서 13안타와 9득점을 허용했습니다.


- 코디 벨린저는 올해 강한타구를 만들어내는 비율이 23.5%로 메이저리그 5위라고 합니다. 그리고 좌투수를 상대로 가장 좋은 정타비율을 보여주는 좌타자라고 합니다. (타율이 좌투수에게 더 좋습니다.) 그리고 코리 시거가 좌투수를 상대로한 정타를 많이 만들어내는 좌타자 2위라고 합니다. 두선수에게는 좌투수 등판시키는 것이 의미없습니다.


- 신시네티 타자중에서 켄다 마에다에게 강점을 보여준 선수는 스쿠터 게넷으로 홈런 한개를 포함해서 5타수 2안타를 기록하고 있으며 조이 보토도 홈런 한개를 포함해서 2타수 1안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발 빠른 2루수인 호세 페라자도 2타수 1안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패트릭 키블리한도 2타수 1안타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일단 다른 것보다 켄다 마에다가 내일 피칭을 하는 곳이 신시네티 홈구장이라는 것입니다. 장타를 조심해야 할것 같습니다.


- 브론손 아로요가 워낙 메이저리그 베테랑이기 때문에 상대전적이 많을 것으로 예상을 했는데..생각보다 상대전적이 많지는 않습니다. 아무래도 최근에 아로요가 부상으로 많은 이닝을 던지지 못했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다저스에는 젊은 타자들이 많고....가장 강점을 보여준 선수는 야시엘 푸이그로 4타수 4안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두개를 홈런을 기록했는데..내일 조금은 타순이 올라갈 수 있을것 같습니다. 야스마니 그랜달은 3타수 1안타, 체이스 어틀리는 홈런 한개를 포함해서 10타수 2안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로간 포사이드도 홈런 한개를 포함해서 4타수 1안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올해 다저스 주포로 활약하고 있는 선수들은 아로요와 상대전적이 없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