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디 벨린져 (Cody Bellinger), 단신

LA Dodgers/Dodgers News

by Dodgers 2017. 6. 14. 16:30

본문

반응형

 

- 6피트 4인치의 신장을 갖고 있기 때문에 절대로 단신이라는 단어가 어울리지 않지만...오늘 워낙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크고 작은 소식들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 오늘 두개의 홈런을 기록하면서 시즌 4번째 멀티홈런 경기를 했는데....45경기만에 멀티홈런 경기를 4번 달성한 메이저리그 첫번째 선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오늘 두개의 홈런은 모두 좌완투수의 슬라이더를 걷어 올려서 만들어낸 홈런입니다.


- 프로커리어 첫 45경기에서 17개의 홈런을 기록하고 있는 상황인데...이것은 메이저리그 역사상 두번째 많은 홈런이라고 합니다.


- 지난 3경기에서 5개의 홈런을 기록하고 있다고 합니다. 2004년 아드리안 벨트레이후로 2경기 연속으로 멀티 이닝을 기록한 첫 다저스 선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 2015년 Statcast 시스템이 도입이 된 이후에 한경기에서 105마일 이상의 타구속도를 기록한 두개의 홈런을 만들어낸 두번째 좌타자가 되었다고 합니다. 한명은 데이비드 오티스라고 합니다. (밀러에게 기록한 홈런은 107마일의 타구속도를 보여주었고 알렌의 공은 110마일의 타구속도를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 첫번째 홈런은 앤드류 밀러에게 만들어 냈는데 지난해 8월 조 마우어가 홈런을 친 이후에 밀러가 좌타자에게 허용한 첫번째 홈런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