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식지..

LA Dodgers/Dodgers News

by akira8190 2010. 3. 26. 10:12

본문

반응형

밑에 블러드님 소식듣고 영상을 퍼와봤습니다. 토레는 다저스의 선발진에서 (누구나 인정하는) 에이스는 부족하지만, 질적으로는 좋다고 하네요. 파디야를 오프닝 데이 선발투수로 선정했다고 해서 나머지 선수보다 더 뛰어난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그냥 제비뽑기로 뽑은듯....

파디야를 뒤이어 커쇼, 빌링슬리, 구로다가 선발등판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일단 플로리다 원정에서 쓸 5선발에 대해서는 말하지 않았는데, 그때가 되면 발표해도 되니 그렇게 한거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Working his way back from a pulled groin, Dodgers catcher Russell Martin went 2-for-2 and caught four innings in a Minor League game Thursday afternoon as manager Joe Torre looked on.
마틴이 예정되어있었던 마이너리그 연습경기를 가졌습니다. 4이닝만 포수로 뛰고 경기에서 교체되었는데, 토레가 직접관람했다고 하네요. 일단 토레는 내일 마틴의 상태를 알기 위해 기다린다고 합니다. 아마도 경기를 뛴 당일과 그 다음날의 상태를 체크할려는 의도인거 같습니다.

마틴을 보기위해 오늘 A팀(빅리그팀)의 경기에 참여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타석에서는 1회와 4회에 볼카운트 1스트라익 상황에서 모두 안타를 기록했는데, 2루타와 단타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2개의 안타모두 Colby Lewis를 상대로 밀어쳤다네요. 긍정적이라고 한다면 작년에 너무 잡아당기는 타격을 했던 마틴이 적절한 타격을 했다고 할 수 있을 것이고, 부정적이라면 아직까지 사타구니가 땡기기때문에 잡아당기는 타격을 못한다고 얘기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오늘 마이너리그경기에서는 다저스팬들이 바라던 (약간의) 일이 벌어졌는데, (이썬) 마틴이 던지고, (러셀) 마틴이 잡았다고 합니다.

(이썬) 마틴은 컨트롤에 애를 먹으로 2이닝동안 43개의 공을 던졌지만, (러셀) 마틴은 스터프만큼은 빅리그급이라고 하네요.


오늘 빅리그 팀은 밀워키와 경기를 가졌는데, 3 : 2로 끌려가던 6회에 5타자가 연속안타를 때리면서 순식간에 역전에 성공하는 장면입니다.


야구란 항상 흐름의 경기죠. 역전 한 후 바로 실점할 수 있는 상황에서 로니의 멋진 수비장면입니다. 마이너시절부터 좋은 수비수라는 평가가 있었는데, 부드럽게 처리하네요.


캐롤의 멋진 캐취장면. 화면에 5회초라고 되어있고, 기록표에 보면 오늘 다저스의 선발인 조쉬 타워스가 5이닝을 던졌다고 되어있는데, 투수는 브락스턴....뭔가가 잘못되었는거 같습니다.


아무튼 멋진 수비이후 안타를 기록한 캐롤...최근에 잘때리고 있는데, 유틸리티 플레이어에 만족하고 싶은 생각이 없는 모양입니다. 팀으로써는 좋은 일이 될 수도...


이 영상보면 더 헷깔리는데, 5회초 2사 2루상황에서 윅스가 2루타때려서 선행주자 득점하면서 1 : 3이되고, 당연히 윅스가 2루베이스에 있어야하는데, 위에 캐롤의 호수비장면 영상을 보면 영상상단자막에는 2루주자가 표시되어있지않네요.

아무튼 오늘 쉐릴과 브락스턴이 투구를 했는데, 내일도 나온다고 합니다. 백투백으로 등판하는것을 시험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라몬 오티즈가 오늘 1이닝을 투구하면서 안타 하나를 맞았지만, 2K를 기록했습니다.

라몬 오티즈 : 14이닝 11피안타 2실점 4BB 19K
반응형

'LA Dodgers > Dodgers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벨리아드 계약 확정  (4) 2010.03.26
단문소식  (0) 2010.03.26
개막전 선발, 파디야 확정  (3) 2010.03.26
오늘 영상  (0) 2010.03.25
이띠어, 영구결번  (8) 2010.03.25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