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브랜든 매카시 (Brandon McCarthy)와 리치 힐 (Rich Hill), 곧 메이저리그에 복귀

LA Dodgers/Dodgers News

by Dodgers 2017. 5. 15. 11:24

본문

반응형

 

현재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선발투수인 브랜든 매카시와 리치 힐이 샌프란시스코 원정 시리즈에 선발등판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원정 1차전에는 브랜든 매카시가 선발 등판을 할 예정이며 2차전에는 리치 힐이 선발 등판을 할 예정입니다. 두선수 모두 메이저리그에서 선발 등판을 한지 상당한 시간이 지난 상황이라 경기감각을 얼마나 유지하고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리치 힐은 A+팀에서 재활 등판을 했지만 브랜든 매카시는 10일 경기 출장 없이 불펜 피칭만을 소화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맥카시의 경우 불펜세션을 하면서 60개의 공을 몇일전에 던졌다고 합니다. 일단 몸에 이상은 없는 것으로 보였으며 구위도 좋았다고 합니다. 리치 힐의 경우 지난 A+팀 등판에서 5이닝 무실점 피칭을 했습니다.

 

원래 자이언츠 시리즈에 등판을 할 예정이었던 류현진 (Hyun-Jin Ryu)의 경우 몇일 등판이 미뤄졌다고 합니다. 엉덩이 통증을 겪은 후에 재활 피칭없이 경기에 등판을 했는데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현재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또 다른 선발투수인 켄다 마에다 (Kenta Maeda)의 경우 마이너리그 재활 경기 등판 없이 로스터에 복귀할 시점이 되면 바로 메이저리그에 복귀시킬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마도 브랜든 매카시와 리치 힐이 부상자 명단에서 돌아오게 되면 두명의 선발투수가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휴식을 취할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내일 경기전에 로스터 변화가 발표가 되겠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