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리스벨 아루에바레나 (Erisbel Arruebarrena), 부상자 명단행

LA Dodgers/Dodgers News

by Dodgers 2014. 7. 7. 09:58

본문

반응형


LA 다저스의 내야수들이 올시즌 많은 크고 작은 부상에 시달리고 있는데 유격수인 에리스벨 아루에바레나도 부상으로 15일자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Hip flexor strain" 부상이라고 하는데 어제 경기중에 1루 베이스를 돌면서 통증이 찾아왔다고 합니다. 일단 MRI 촬영을 할 예정이라고 하는데 제 기억이 맞다면 이부상의 경우 15일만에 돌아오기 힘들기 때문에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리게 될 것 같습니다. 핸리 라미레즈가 부상으로 정상적인 출전이 어려운 것을 고려하면 다저스 전력에 큰 타격이 될 것 같습니다. 그나마 곧 올스타전 휴식기가 있다는 것이 다행이네요.

에리스벨 아루에바레나가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면서 다저스는 다시 AAA팀에서 카를로스 트리언펠 (Carlos Triunfel)을 콜업했습니다. 트리언펠의 경우 무슨 6월~7월달에 콜업/마이너리그행을 반복을 하는군요. 원래 마이너리그로 내려갈 경우에 15일 이내에 재 콜업이 불가능한데 부상으로 인한 콜업이기 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 다저스 팬 포럼을 보면 다저스가 추가적인 백업 내야수를 영입해야 한다는 의견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는데 만약 에리스벨 아루에바레나의 부상 공백이 길어지게 된다면 다저스가 다른 내야수를 트래이드를 통해서 영입할 확률이 높아보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