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4년 메이저리그 드래프트 관련-4

MiLB/MLB Draft

by Dodgers 2014. 6. 6. 11:31

본문

반응형



Competitive Balance Round A
 
35. Colorado Rockies
Forrest Wall, 타격능력과 스피드를 인정받는 웰이 여기서 지명을 받는군요. 종종 체이스 어틀리 타입의 타자가 될 것으로 예측을 하던데...좋은 픽인듯..
 
36. Miami Marlins (M. Krook - unsigned)
Blake Anderson, 뭔지 모르겠습니다. 베이스볼 아메리카 선정 유망주랭킹에서 240위권의 선수입니다. 그냥 저렴하게 계약하겠다는 것인지...
 
 
37. Houston Astros (from the Orioles)
Derek Fisher, 데릭 피셔가 여기서 지명을 받는군요. 안드레 이디어타입의 타자라고 합니다. 
 
 
38. Cleveland Indians
Mike Papi, 무슨 생각인지 클리블랜드는 외야수가 수집하네요. 이선수는 1루수 자원 같지만...
 
39. Pittsburgh Pirates (from the Marlins)
Connor Joe, 한국계/일본계 선수 같은데....드래프트 전에는 3-4라운드급 선수로 예측이 된 선수인데..무슨 생각인지..
 
 
40. Kansas City Royals
Chase Vallot, 고교 거포를 지명했습니다. 물론 포수 자리를 지킬 수 있을지는 의문이지만...
 
 
41. Milwaukee Brewers
Jacob Gatewood, 여기서 지명을 받는군요.그래도 100만달러가 넘는 계약금을 받을 수 있으니 계약은 할듯....0.270타자가 될 수 있으면 대박이 날 수 있는 지명이겠네요.

Second Round
 
42. Houston Astros
A.J. Reed, 대졸 1루수가 지명을 받았습니다. 싱글톤과 장기계약을 맺었는데 의미있는 지명인지 모르겠습니다. 투수로 전향시킬 생각인지.
 
 
43. Miami Marlins
Justin Twine, 풋볼 선수지명했네요. 운동능력은 특급, 아직 야구 실력은 물음표. 3-4라운드급 선수라는 평인데..
 
 
44. Chicago White Sox
Spencer Adams, 아담스가 화이트삭스의 지명을 받는군요. 키울 능력은 있나요? 화이트삭스가...어울리지 않는데...
 
 
45. Chicago Cubs
Jake Stinnett, 저렴하게 계약할 수 있는 4학년중 가장 좋은 선수라는 평인데..저렴하게 계약해 줄려나....
 
 
46. Minnesota Twins
Nick Burdi, 미네소타에 스터프형 투수가 어색하기는 하지만 46번픽으로 좋은 지명이라고 봅니다.
 
 
47. Philadelphia Phillies
Matthew Imhof, 대학선수중에서는 포텐셜이 남아있다는 선수였는데...필라델피아가 데려갔네요. 아쉽다.쩝.
 
 
48. Colorado Rockies
Ryan Castellani, 그냥 그런 2라운드 지명이네요. 
 
49. Toronto Blue Jays
Sean Reid-Foley, 레이드 폴리가 여기서 지명을 받는군요. 사인 어빌리티 문제가 생길지도 모르겠네요. 호프만 계약도 쉽지 않을것 같은데....
 
50. Milwaukee Brewers
Monte Harrison, 운동능력 괴물이 여기서 지명을 받는군요.1라운드 중반픽이 예상이 되었는데 뭐가 문제인것인지...선수는 좀 실망했을듯...
 
 
51. San Diego Padres
Michael Gettys, 또 다른 운동능력 괴물이 지명을 받았습니다. 이선수도 약간 순번이 밀렸네요. 샌드위치픽 지명이 예상이 되었는데 그래도 계약에는 문제 없을듯....
 
 
52. San Francisco Giants
Aramis Garcia, 대학 포수를 지명했습니다. 나름 공격 포텐셜을 인정받고 있는 선수인데...백업 포수로 한번 키워보고 싶은 모양입니다. 어차피 주전 포수는 버스터 포지일테니....
 
 
53. Los Angeles Angels
Joseph Gatto, 이선수도 생각보다는 좀 밀려서 지명을 받았습니다. 올해 고졸 투수들의 일반적인 경향인듯....
 
54. Arizona Diamondbacks
Cody Reed, 거구의 좌완투수인 크리스 리드가 애리조나의 지명을 받았군요. 올해 애리조나가 구속이 좋은 투수를 선호하네요.
 
 
55. New York Yankees
Jacob Lindgren, 양키즈의 첫번째 픽으로 알고 있는데...빠르게 메이저리그에 기여할 수 있는 불펜투수형 선수를 지명했군요. 올해 탈삼진율이 어마어마합니다.
 
 
56. Kansas City Royals
Scott Blewett, 고교 강속구 투수를 지명했습니다. 나름 좋은 선수인데...아쉽네요. 요즘 캔자스시티가 이런 선수를 잘 지명한다는....
 
 
57. Washington Nationals
Andrew Suarez, 딱 순번에 맞는 지명입니다. 4-5선발 포텐셜이라는 평이 많은데...토미 존 수술에서 회복되는 단계니까 더 좋은 픽이 될지도...
 
 
58. Cincinnati Reds
Taylor Sparks, 운동능력이 좋은 3루수가 지명을 받았군요. 문제는 컨텍능력이라는..수비는 3루수로 매우 좋은 편이라고 합니다.
 
 
59. Texas Rangers
Ti'quan Forbes, 우왕...이번 드래프트 최고의 운동능력이 텍사스 레인저스로 가는군요. 아직 보여준 것은 운동능력뿐...돈 좀 풀어야 할듯...
 
 
60. Tampa Bay Rays
Cameron Varga, 우완 선발투수가 여기서 지명을 받는군요. 상대적으로 나이가 많은 것이 마이너스로 작용한듯 싶습니다.
 
 
61. Cleveland Indians
Grant Hockin, 캘리포니아의 고교 우완투수인데....조금 이른 지명으로 보입니다. 아마도 대학행을 막기 위한 지명인듯....
 
 
62. Los Angeles Dodgers
Alex Verdugo, 투타 모두에 재능을 보여주는 고교생 선수로 스카우터들의 의견과 달리 다저스는 외야수로 버듀고를 지명했습니다. "make-up" 문제로 드래프트 주가가 상승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63. Detroit Tigers
Spencer Turnbull, 단단한 신체조건을 갖고 있는 대졸 우완투수로 최고 98마일의 직구를 던진다고 합니다. 선발투수로 성장하겠지만 불펜이 더 잘 어울린다는 평도 있습니다.

64. Pittsburgh Pirates
Mitch Keller, 조금 이른 지명이라고 하는데 성장 가능성은 분명히 존재하는 투수라고 하는군요. 일단 신체조건이 좋은 고교투수이니 시간을 두고 성장 시킬것 같다고 합니다.

65. Oakland Athletics
Daniel Gossett, 신체조건이 작은 대학 우완투수로 선발투수로 성장할것 같다고 합니다. 전형적인 오클랜드픽으로 보입니다. 구속보다는 피트니스형 투수가 가깝다는 평입니다.

66. Atlanta Braves
Garrett Fulenchek, 전형적인 애틀란타픽입니다. 성장 포텐셜이 높은 고졸투수...생각보다 적당한 순번에 지명을 받은 것으로 보입니다. 텍사스주 고교생 투수중에서 성장 포텐셜은 테일러 코렉 다음순번쯤 되는 선수라고 합니다.

67. Boston Red Sox
Sam Travis, 보스턴이 이번 드래프트에서 타자를 많이 영입할 것 같다고 하더니 대졸 1루수를 지명했군요. 1루수비가 좋은 편이 아니라 지명타자가 적절할 것 같다고 합니다.

68. St. Louis Cardinals
Ronnie Williams, 작은 신체조건을 갖고 있는 우완투수로 올해 97마일의 직구를 던지기도 했다고 합니다. 작은 선수지만 성장 포텐셜을 인정 받고 있다고 합니다.

Competitive Balance Round B
69. Arizona Diamondbacks (from the Padres)
Marcus Wilson, 매우 좋은 운동능력을 갖춘 고교생 외야수로 5툴 자원이라고 합니다. 시간이 걸리겠지만 갖고 있는 재능은 1라운드 픽 후보들과 비교해서 떨어지는 수준이 아니라고 합니다.

70. Arizona Diamondbacks
Isan Diaz, 좋은 운동능력을 갖춘 2루수 자원으로 우수한 배트 스피드와 글러브질을 가진 선수라고 하는데 스피드가 떨어지기 때문에 아마도 유격수 자리를 지키지 못할것 같닫고 합니다.

71. St. Louis Cardinals
Andrew Morales, 4학년 선수로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계약할 수 있는 선수라고 합니다. 5피트 11인치의 작은 신체에서 나오는 93마일 수준의 직구를 던진다고 합니다. 8-10라운드급 선수라고 하는군요.

72. Tampa Bay Rays
Brent Honeywell, 좋은 운동능력을 갖춘 주니어 칼리지 출신의 우완투수로 최고 95마일의 직구를 던지고 있다고 합니다.

73. Pittsburgh Pirates
Trey Supak, 호머 배일리의 고교 후배로 좋은 신체조건과 성장 가능성을 인정 받고 있다고 합니다. 아직 구속은 많이 나오지 않고 있지만 움직임이 좋은 직구를 던지고 있다고 합니다.

74. Seattle Mariners
Gareth Morgan, 올해 카나다가 배출한 최고의 재능으로 좋은 파워와 단단한 신체를 갖고 있지만 아직 경기에서 정교한 타격을 보여주지는 못했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