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다저스의 대표 현지 블로그중에 하나인 "True Blue LA"에 따르면 LA 다저스는 아직 조쉬 벨을 다저스 선수로 생각하고 있다고 합니다. LG 트윈스가 조쉬 벨과 계약을 한 것으로 미국 언론에 공개가 되었지만 아직까지 LG 트윈스에서 공식 발표를 하지 않고 있는데....."True Blue LA"의 주장이 맞다면 다저스가 조쉬 벨의 권리를 포기하는 대신에 이적료를 요구하고 있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아마도 조쉬 벨은 LA 다저스와 12월달에 마이너리그 계약을 맺을 당시에 아시아 팀과 계약을 맺을때 계약을 파기할 수 있다는 조항을 넣지 않은 것 같습니다.
정확한 소식은 아니지만 다저스가 조쉬 벨로 이적료를 받아 낼 수 있다면 이번 겨울 다저스의 최고의 계약은 조쉬 벨을 마이너리그 계약으로 데려온 것이 될 수도 있겠네요. 많은 금액은 아니더라도 5만달러라도 좀 받아 낼 수 있었으면.....LG 팬 입장에서는 다저스가 많은 이적료를 요구해서 조쉬 벨과의 계약이 무산이 되고 다른 선수 영입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할듯....ㅎ
만약 이미 조쉬 벨과 LG가 계약서에 사인한 상황에서 다저스가 딴지를 걸고 있는 상황이라면 LG가 조쉬 벨에게 준 계약금만 날리는 상황이 올지도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