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전에 관련 포스팅을 한 것으로 기억을 하는데...결국 올해 3루 코치로 활약을 한 팀 월락이 2014년 벤치 코치로 임명이 되었다고 합니다. 대신 공석이 된 3루 코치로는 로렌조 번디 (Lorenzo Bundy)가 임명이 되었다고 합니다. 로렌조 번디는 올해 AAA팀 감독이었던 사람입니다. 현재 돈 매팅리 감독과 LA 다저스가 연장계약 협상을 하고 있는 상황이라는 것을 고려하면 팀 월락의 입지를 예측하기 힘들지만 만약 시즌중에 매팅리 감독이 해임이 된다면 팀 월락이 그 자리를 이어받을 1순위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올해 디트로이트 타이거즈와 시애틀 매리너스의 감독 인터뷰를 했던 팀 월락은 LA 다저스의 마이너리그팀에서 감독으로 능력을 인정 받으면서 메이저리그의 유력한 감독 유망주로 꼽히고 있는 사람입니다. 2004년과 2005년에는 다저스의 타격코치로 일을 했으며 2009년에는 LA 다저스의 AAA팀 감독으로 리그 올해의 감독상을 수상했습니다.
로렌조 번디의 경우 2009년 애리조나 디백스의 1루수 코치를 했던 사람으로 팀 월락이 AAA팀을 떠나서 메이저리그 코치로 합류한 이후로 LA 다저스의 AAA팀 감독을 맡은 사람입니다. 사실 능력이 있는 사람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일단 스패니쉬를 아주 잘 하는 사람이라고 하니 라틴 계열 선수가 많은 LA 다저스에서 상당히 중요한 역활을 할 가능성도 높겠네요. 매니 모타와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