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의 마이너리그 둘러보기 (2021년 09월 13일)

LA Dodgers/Dodgers Minor

by Dodgers 2021. 9. 14. 00:43

본문

반응형

LA 다저스의 메이저리그 구단은 선발투수인 맥스 슈어저가 완벽한 피칭을 하면서 승리할수 있었습니다. 현지시간으로 일요일이었기 때문에 마이너리그의 루키리그 경기는 진행이 되지 않았고 상위 4개리그만 경기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4개팀은 3승 1패를 기록하면서 최소한 밥값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AAA팀은 경기 초반의 실점을 극복하지 못하고 패배를 당했습니다. 선발투수로 등판한 라이언 페피엇 (Ryan Pepiot)은 또다시 2.2이닝 6실점 피칭을 하면서 힘겨운 AAA팀 적응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타선에서는 3루수로 출전한 크리스티안 산타나 (Cristian Santana)가 3안타 경기를 하면서 시즌 타율을 0.314로 끌어올렸습니다.

 

AA팀은 9회초에 만들어낸 한점을 잘 지키면서 승리할수 있었습니다. 햄스트링 부상으로 인해서 한달 가까이 결장했던 랜던 낵 (Landon Knack)이 마운드로 돌아와서 3.1이닝 4실점 피칭을 하였지만 두번째 투수로 등판한 닉 로버트슨 (Nick Robertson)이 2.2이닝 무실점 피칭을 하면서 승리할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습니다. 타선에서는 미겔 바르가스가 2루수로 출전해서 2안타를 기록하였습니다. AA팀 합류후 타율이 0.320이 되었습니다.

 

A+팀은 타선이 9회초에 6점을 만들어내면서 대 역전승을 거둘수 있었습니다. 앤디 파헤스의 시즌 30호 홈런이 나온 이후에도 타선이 계속해서 득점을 만들어냈습니다. 디트로이트의 A+팀은 불펜진이 좋은 팀이었는데..다저스의 마이너리그팀이 공략에 성공했습니다. 다저스의 선수중에서는 우익수로 출전한 앤디 파헤스와 중견수로 출전한 에디스 레오나르드 (Eddys Leonard)가 2안타를 기록하면서 타선을 이끄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A팀은 타선과 투수진이 매우 좋은 궁합을 보여주었습니다. 선발투수로 등판한 닉 내스트리니 (Nick Nastrini)가 3.0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으면서 6개의 삼진을 잡아냈고 2번째 투수로 등판한 에밋 시핸 (Emmet Sheehan)은 3.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으면서 8개의 삼진을 잡아냈습니다. 타선에서는 R팀에서 승격이 된 예이너 페르난데스 (Yeiner Fernandez)가 3안타 경기를 하면서 승격후 0.571의 타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