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의 마이너리그 둘러보기 (2021년 09월 12일)

LA Dodgers/Dodgers Minor

by Dodgers 2021. 9. 12. 23:53

본문

반응형

LA 다저스의 메이저리그 구단은 접전끝에 승리할수 있었습니다. 무키 베츠는 역시나 1번타자로 출전해야 좋은 활약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다시 보여주었습니다.

 

AAA팀은 투수진이 무실점 피칭을 하면서 승리할수 있었습니다. 40인 로스터에 포함이 된 선발투수인 대리언 누네스가 1.0이닝을 삼진 3개로 막아내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타선에서는 마이너리그로 옵션이 실행이 되어서 2루수로 출전한 잭 맥킨스트리가 멀티 안타를 기록하면서 타격 감각을 끌어올리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AA팀은 초반에 투수진이 영혼까지 털리면서 패배를 당했습니다. 12점을 만들어냈지만 20점을 실점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투수들이 난타를 당했는데...가장 눈에 들어오는 것은 강속구 투수로 삼진을 잘 잡아내는 편인 멜빈 히메네스가 0.1이닝을 던지면서 5개의 홈런을 허용하면서 7실점을 하였다는 것입니다. 이선수는 한달에 한두번씩 영혼까지 털려서 다른 경기에서 좋은 피칭을 한 것을 모두 날려 버리더군요. 타석에서는 마이클 부시가 멀티안타를 만들어냈으며 데빈 맨이 5타수 2안타 5타점으로 최근 상승세를 이어가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A+팀은 경기 초반 실점을 극복하지 못하고 패배를 당했습니다. 선발투수로 등판한 카를로스 두란이 3.0이닝을 던지면서 6개의 안타와 2개의 볼넷을 허용하면서 부진했습니다. 도미니카 출신의 좌완 불펜투수 호세 에르난데스는 2.0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으면서 4개의 삼진을 잡아냈습니다. (20만달러의 계약금을 받은 선수인데 토미 존 수술 때문에 망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타선에서는 3루수로 출전한 요빗 비바스 (Jorbit Vivas)가 3안타 경기를 하면서 A+팀에서도 좋은 타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A팀도 초반에 많은 실점을 하면서 패배를 당했습니다. 선발투수로 등판한 허밍 로사리오 (Jerming Rosario)가 2.2이닝을 던지면서 5개의 안타와 1개의 볼넷을 허용하였습니다. 그리고 2021년 드래프트에서 지명을 받은 투수들도 대체적으로 부진했습니다. 타선에서는 호세 라모스 (Jose Ramos)가 3안타 경기를 하면서 시즌 타율을 0.311로 끌어 올렸습니다. 그리고 유격수로 출전한 알렉스 데 헤수스도 2안타 경기를 하면서 타율을 0.272로 끌어올렸습니다.

 

R팀은 시카고 화이트삭스의 R팀에게 패배를 당했는데 타선이 전체적으로 침묵을 하였습니다. 팀의 유망주들이라고 할수 있는 루이스 로드리게스는 4타수 무안타 3삼진, 크리스티안 산티아고는 4타수 무안타를 기록하였습니다. 투수진에서는 강속구 투수인 에드가르도 엔리케스 (Edgardo Henriquez)가 2.2이닝 5실점으로 부진한 피칭을 하였습니다.

 

도미니카 서머리그에서는 DSL Dodgers Shoemaker 팀과 DSL Dodgers Bautista 팀이 경기를 하였는데 DSL Dodgers Shoemaker팀이 승리했습니다. DSL Dodgers Shoemaker 팀은 5할 승률에서 멀어지면 자매팀을 상대로 승리하면서 승률을 조금 끌어올리는 모습을 계속 보여주고 있습니다. 선발투수로 등판한 맥시모 마르티네스 (Maximo Martinez)가 4.0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았으며 1루수로 출전한 후안 디아스 (Juan Diaz)가 3타수 3안타 경기를 하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