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의 마이너리그 둘러보기 (2021년 07월 09일)

LA Dodgers/Dodgers Minor

by Dodgers 2021. 7. 10. 00:38

본문

반응형

LA 다저스의 메이저리그 팀은 선발투수인 훌리오 유리아스가 좋은 피칭을 해주면서 겨우 연패를 탈출할수 있었습니다. 확실히 야구는 선발투수가 중요합니다. 반면에 오늘 마이너리그팀들은 좋은 성적을 기록하지 못했습니다. A팀은 승리했지만 AAA팀, AA팀, A+팀, R팀은 패배를 당했습니다. 대체적으로 투수들이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AAA팀은 타자들에게 매우 유리한 구장을 사용하는 샌디에고 원정경기에서 투수들이 무너지면서 패배를 했습니다. 얼마전에 LA 다저스와 마이너리그 계약을 맺은 네프탈리 펠리스 (Neftalí Feliz)가 등판을 하였는데 1개의 안타와 1개의 볼넷을 허용하면서 1실점을 하였습니다. SNS에 올라온 글을 보면 구속이 92~93마일 수준이었다고 합니다. 기대할 것이 없겠군요. 타선에서는 선두타자인 잭 렉스 (Zach Reks)가 3안타 경기를 하였고 2번타자로 출전한 키버트 루이스 (Keibert Ruiz)가 4안타 경기를 하였습니다. 이번 원정 시리즈때 다저스의 AAA팀 타자들 타격성적 많이 끌어올릴것 같습니다.

 

AA팀은 10회초에 1점을 만들어냈지만 10회말에 2점을 실점을 하면서 역전패를 당했습니다. 끝내기 투런 홈런을 허용하였습니다. 지난 경기처럼 닉 로버트슨이 또다시 끝내기 실점을 하였습니다. 멘탈 케어가 조금 필요하겠군요. 지난 경기에서 하체쪽이 좋지 않아서 마운드를 내려갔던 헤라르도 카이요 (Gerardo Carrillo)는 오늘 경기에서 4.0이닝, 76개의 공을 던지면서 건강함을 증명을 하였습니다. 타선에서는 유틸리티 선수로 뛰고 있는 데빈 맨 (Devin Mann)이 3개의 안타와 3타점을 기록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A+팀은 실책으로 인해서 연장 11회초에 5점을 실점을 하면서 패배를 하였습니다. 메이저리그 팀처럼 마이너리그팀도 연장 접전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땅볼 유도능력이 좋은 선수 헤수스 바르가스 (Jesus Vargas)는 오늘 5.0이닝 1실점 피칭을 하면서 평균자책점을 2.66으로 낮추는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팀의 8~9회에 등판하는 불펜투수 역할을 해주고 있는 멜빈 히메네스가 1.2이닝을 던지면서 6실점을 하였습니다. 타선에서는 A+팀에 승격이 된 이후에 날카로운 방망이를 보여주고 있는 브랜든 루이스 (Brandon Lewis)가 오늘 경기에서도 홈런을 포함해서 4타수 2안타 경기를 하였습니다.

 

A팀은 초반에 만들어낸 점수를 잘 지키면서 승리를 했습니다. 선발투수인 개빈 스톤 (Gavin Stone)이 4.0이닝을 1실점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5개의 안타와 2개의 볼넷을 허용하였지만 7개의 삼진을 잡아냈습니다.)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가 돌아온 제이크 보글 (Jake Vogel)은 오늘 경기에서 3개의 안타를 기록하면서 시즌 타율을 0.220까지 상승을 시켰습니다. 시즌 종료시점에 0.250의 타율을 기록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지명타자로 출전한 조니 델루카 (Jonny Deluca)는 2개의 홈런을 포함해서 3안타 4타점 경기를 하였습니다.

 

R팀은 경기 초반의 리드를 지키지 못하고 10회말에 끝내기 홈런을 허용하면서 패배를 당했습니다. 선발투수인 헤이셀 바로 (Heisell Baro)는 3.0이닝을 1실점으로 막아내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다저스의 R팀의 선발투수중에서 가제일 쓸만한 피칭을 해주고 있습니다. 타선에서는 포수이면서 1번타자로 출전한 에이너 페르난데스 (Yeiner Fernandez)가 2개의 안타와 1개의 볼넷을 골라내면서 좋은 타격 페이스를 유지하였습니다. 주니어 가르시아 (Yunior Garcia)는 오늘 경기에서 시즌 2호 홈런을 기록하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