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A] 앤더슨 에스피노자 (Anderson Espinoza)의 2021년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21. 2. 10. 21:35

본문

반응형

보스턴 레드삭스 시절에 최고의 투수 유망주중에 한명이었던 선수로 2016년 트래이드 데드라인때 드류 포머란츠의 트래이드에 포함이 되어서 샌디에고 파드리스로 트래이드가 되었습니다. 당시에 A.J. 프렐러 감독은 드류 포머란츠의 건강상태에 대한 정보를 모두 제공하지 않아서 30일간 징계를 당했습니다. 보스턴에서 샌디에고 파드릿스로 이적한 앤더슨 에스피노자는 이후에 부상으로 인해서 거의 공을 던지지 못하고 있는데 두번의 토미 존 수술을 받았습니다.

 

지난 4시즌 동안에 공을 던지지 못했지만 아직 22살인 선수로 2020년 확장 캠프와 교육리그에서는 준수한 공을 다시 던지기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직구는 94~96마일에서 형성이 되고 있는데 좋을때는 98마일까지 던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건강하게 스트라이크를 던지기 시작했다는 점이라고 합니다. 변화구는 아직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한 구종이지만 과거에는 수준급의 체인지업을 던졌던 선수라고 합니다. 아직 젊은 선수이며 강한 어깨를 갖고 있는 선수로 2021년에는 건강하게 공을 던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상황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