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A] 패트릭 베일리 (Patrick Bailey)의 2021년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21. 1. 16. 21:24

본문

반응형

3년간 대학의 주전 포수로 뛰는 모습을 보여준 선수로 2번이나 대학야구 대표팀에서 선발이 되었다고 합니다. 수비에서 좋은 평가를 받는 선수지만 2020년에는 대학 17경기에서 6개의 홈런을 기록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드래프트에서 전체 13번픽 지명을 받았고 375만 7500달러에 계약을 맺었습니다. 계약을 맺은 이후에는 확장 캠프에서 훈련을 하였고 교육리그에서 시즌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타격: 45, 파워: 55, 주루: 40, 수비: 70, 어깨: 60

 

좋은 인성과 훈련태도를 갖고 있는 선수로 자이언츠팜에 합류한 이후에 투수들을 파악하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는 부분에 대해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합니다. (특히 제프 사마자가 좋은 평가를 하였다고 합니다.) 세련된 포구를 보여주고 있는 선수로 낮은 스트라이크존의 공을 잘 다루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강하고 정확한 송구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우투양타의 선수로 스윙마다 준비자세가 다른 선수라고 합니다. 좌타석에서 공을 조금 더 띄우는 스윙을 하고 있기 때문에 파워 수치가 더 좋은 편이라고 합니다. 우타석에서는 컨텍이 집중하는 타격 어프로치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포수로 다양한 좋은 스킬을 갖고 있는 선수이기 때문에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조이 바트를 보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패트릭 베일리를 영입하는 선택을 하였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