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LB.com] 30개팀의 가장 어린 유망주 (2020년 11월 20일)

MiLB/MLB Prospects

by Dodgers 2020. 11. 20. 18:32

본문

반응형

메이저리그 닷컴에 유망주 관련 글들이 꾸준하게 올라오고 있는데..오늘은 메이저리그 각 팀의 Top 30 유망주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선수중에서 가장 어린 선수들을 한명씩 거론을 하였습니다. 아무래도 2020~2021년 해외 유망주 계약기간이 2021년 1월 15일에 시작이 되기 때문에 2019~2020년 해외 유망주 영입기간에 계약을 맺은 선수들이 많이 이름을 올리고 있고..몇몇 구단은 2020년 드래프트에서 지명한 고졸 선수들이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2~3년 후에는 각팀의 최고 유망주중에 한명으로 성장할 가능성이 있는 선수들입니다.

 

Blue Jays: 리켈빈 데 카스트로 (Rikelvin de Castro, SS)
Orioles: 루이스 오티스 (Luis Ortiz, LHP)
Rays: 존 디아스 (Jhon Diaz, OF)
Red Sox: 블레이즈 조던 (Blaze Jordan, 3B)
Yankees: 제이슨 도밍게스 (Jasson Dominguez, OF)
Indians: 피티 할필 (Petey Halpin, OF)
Royals: 에릭 페냐 (Erick Peña, OF)
Tigers: 로레르토 캄포스 (Roberto Campos, OF)
Twins: 엠마누엘 로드리게스 (Emmanuel Rodriguez, OF)
White Sox: 브라이언 라모스 (Bryan Ramos, 3B)
Angels: 애드리안 플래센시아 (Adrian Placencia, SS)
A’s: 로버트 푸아손 (Robert Puason, SS)
Astros: 다우리 로렌조 (Dauri Lorenzo, SS)
Mariners: 호세 코니엘 (Jose Corniell, RHP)
Rangers: 맥시모 아코스타 (Maximo Acosta, SS)
Braves: 마이클 해리스 (Michael Harris, OF)
Marlins: 호세 살라스 (Jose Salas, SS)
Mets: 알렉산더 라미레스 (Alexander Ramirez, OF)
Nationals: 로이스마 퀸타나 (Roismar Quintana, OF)
Phillies: 요스워 가르시아 (Yhoswar Garcia, OF)
Brewers: 헤드버트 로페스 (Hedbert Perez, OF)
Cardinals: 틴크 헨스 (Tink Hence, RHP)
Cubs: 로니에르 퀸타나 (Ronnier Quintero, C)
Pirates: 알렉산더 모지카 (Alexander Mojica, 3B)
Reds: 맥 웨인라이트 (Mac Wainwright, OF)

 

D-backs: 제퍼슨 에스피날 (Jeferson Espinal, OF)
2018~2019년 해외 유망주 계약기간에 20만달러의 계약금을 받은 선수로 큰 체격과 함께 특출난 운동능력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18살인 에스피날은 현재 좋은 운동능력과 플러스 등급의 스피드를 바탕으로 좋은 수비를 보여주고 있는 선수로 미래에 타석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선수로 구단에서는 믿고 있다고 합니다.

 

Dodgers: 루이스 로드리게스 (Luis Rodriguez, OF)
2019~2020년 계약기간에 다저스와 계약을 맺은 베네수엘라 출신의 외야수로 266만 7500달러의 계약금을 받았다고 합니다. 18살인 루이스 로드리게스는 다저스팜에서 가장 좋은 타격재능을 보여주고 있으며 솔리드한 파워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중견수로 뛸 수 있는 스피드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Giants: 에버슨 아르티아가 (Aeverson Arteaga, SS)

베네수엘라에서 프로 농구선수로 뛰었던 아버지를 둔 선수로 100만달러의 계약금을 받고 2019년 7월달에 계약을 맺었습니다. 플러스 등급의 스피드와 순발력을 갖고 있는 컨텍위주의 스윙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어깨와 수비 센스등을 고려하면 수준급 유격수 수비를 기대할 수 있는 선수라고 합니다.

 

Padres: 레지날드 프레시아도 (Reginald Preciado, SS)
전 마이너리거인 빅터 프로시아도의 아들로 파나마 출신으로는 역대 가장 많은 130만달러의 계약금을 받았습니다. 마른 몸을 갖고 있으며 좋은 운동능력을 갖고 있는 선수로 체격을 고려하면 신체적으로 성장 가능성이 높은 선수라고 합니다. 2020년 샌디에고 파드리스의 확장 캠프에 참여한 가장 어린 선수로 교육리그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Rockies: 아다엘 아마도르 (Adael Amador, SS)
2019년 해외 유망주 순위에서 14위에 이름을 올렸던 선수로 150만달러의 계약금을 받고 프로생활을 시작하였다. 우투양타의 선수로 나이에 비해서 세련된 타격 어프로치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미래에 갭파워와 함께 인상적인 컨텍을 기대할 수 있는 선수이다. 그리고 장기적으로 유격수 자리를 지킬 수 있는 선수이기도 하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